코지마, 클라쎄 시그니처 안마의자 현대플러스샵 9월 한정 특가 세일방송 진행
상태바
코지마, 클라쎄 시그니처 안마의자 현대플러스샵 9월 한정 특가 세일방송 진행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8.09.07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현대플러스샵에서 지난 6월 장윤정의 코지마 안마의자 클라쎄 시그니처(CMC-3200)을 방영한 이래로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이에 코지마는 고객 여러분께 보답하고자 9월 한시적으로 현대플러스샵에서 클라쎄 시그니처(CMC-3200) 안마의자 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코지마 안마의자 클라쎄 시그니처(CMC-3200)는 135cm 롱 L/S 프레임으로 롤러가 엉덩이까지만 왔던 기존 안마의자에 비해, 허벅지까지 전신마사지를 선사하며, 2Step 발바닥 지압 기능으로 발바닥 부위에 탑재된 회전돌기가 2Step 방식으로 회전하여, 더욱 시원한 마사지를 선사한다.


또한, 어깨위치 감지센서가 탑재되어, 마사지를 시작하기 전 사용자의 어깨위치를 인식해, 사용자 체형에 맞는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또한 2단계의 무중력 포지션 기능으로 신체의 하중을 적절히 분산시켜 안마의자에 몸을 최대한 밀착 시켜 높은 마사지감을 선사한다.

이 외에도, 3단계 강도조절이 가능한 28개의 에어셀이 전신에 탑재되어 부드럽고 강력한 에어마사지를 선사하는 에어코스 마사지 기능과 분리형 팔커프 기능으로 기존 팔 마사지와는 달리 팔과 손을 분리시켜 더욱 섬세한 마사지를 선사하며, 5가지 자동모드와 제로스페이스 기능, 사이드 리모컨, 리모컨 주머니, LED 무드등 등 다양한 성능과 사용자 편의기능, 디자인까지 갖춘 프리미엄 안마의자이다.

코지마 관계자는 “9월 10일 오후 8시 40분에 첫 세일방송을 진행한다”며, “이번 현대플러스샵 9월 한정 초특가 세일방송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안마의자를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방송일정 및 자세한 문의사항은 코지마 블로그 또는 코지마에 문의하여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