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NN 메디컬 24시 닥터스 ‘통합면역치료’ 한길한방병원 편, 오늘(17일) 앙코르 방송
상태바
KNN 메디컬 24시 닥터스 ‘통합면역치료’ 한길한방병원 편, 오늘(17일) 앙코르 방송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8.08.17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 암 투병생활을 힘겹게 이겨내는 환자들의 감동 스토리가 시청자들의 시선과 마음을 사로잡았다.

KNN 메디컬 24시 닥터스에서는 지난 6일 부산 한길한방병원 편을 소개하며 힘겨운 투병생활을 이겨나가는 암환자들의 가슴 따뜻한 이야기를 소개해 화제가 됐다.

방송에서 소개된 환자들은 힘든 항암치료 과정에서 동반된 부작용, 심한 체력 저하를 통합면역치료 병행으로 이겨내고 계획된 치료를 장기간 이어가고 있는 진심을 담은 이야기로 많은 시청자들의 공감을 자아냈다는 평가다.


이날 방송에 출연한 방선휘 한길한방병원 병원장은 “환자 개인의 체질과 증상을 고려한 통합면역치료 병행은 환자 삶의 질을 높이고 보다 긍정적인 치료 성적을 얻는데 많은 도움이 된다”며 “이번 방송은 보다 자세한 통합면역치료의 정보를 제공하고 환자 삶의 질 향상에 도움 주는 유익한 정보, 출연해주신 환자분들의 진정성이 현재 암 치료로 고통 받는 환자들에게 공감대를 형성한 것 같다”고 덧붙였다.

방송 이후에도 앙코르 방송을 원하는 다양한 문의가 이어져 KNN 메디컬 24시 닥터스는 ‘암, 통합면역치료에서 답을 찾다’ 한길한방병원 편을 다시 선보이기로 결정했다. 오늘(17일) 오후 4시 자세한 이야기를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