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x음양사 콜라보, 아이유 ‘천년의 신곡’ 메이킹 필름 공개

기사승인 2017.07.26  16:09:07

공유
ad44

[CCTV뉴스=신동훈 기자] 카카오는 7월 26일, 모바일 RPG ‘음양사 for kakao’의 공식 홍보모델인 아이유의 ‘천년의 신곡’ 음악 영상 메이킹 필름과 인터뷰를 공개했다. (http://tv.kakao.com/channel/2658098/cliplink/375397562)

이번 영상에서는 지난 21일 공개된 ‘천년의 신곡’ 음악 영상의 비하인드 스토리와 촬영현장 스케치, 그리고 아이유가 직접 들려주는 ‘음양사’만의 매력도 확인할 수 있다. 아이유는 또 영상을 통해 ‘음양사’를 기다리는 이용자들을 위한 특별한 메시지를 전달해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천년의 신곡’ 영상은 음악 작업 도중 기분전환을 위해 길을 나선 아이유가 신비로운 기운에 이끌려 ‘음양사’의 기묘하고 신비로운 세계로 빠져드는 과정을 담고 있으며, 영상 곳곳에 게임 속 식신 들을 등장시켜 찾아보는 재미를 선사하는 것은 물론 게임 속 아이유만의 독특한 의상에 대한 힌트를 제공하는 등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동시에 만족 시키는 것이 특징이다.

올 8월 출시 예정인 ‘음양사’는 깊이 있는 완성도와 풍부한 콘텐츠로 전 세계 2억 다운로드를 기록중인 대작 모바일 RPG로, 3주만에 사전예약 150만을 돌파하는 등 흥행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음양사’ 사전예약을 원하는 이용자는 오는 29일까지 공식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으며, 신청 즉시 카카오톡 이모티콘이 지급된다. 또 게임 출시와 함께 ‘설녀 코스튬’과 ‘음양사 패키지’ 등 각종 게임 아이템도 함께 제공된다.

신동훈 기자 sharksin@cctvnews.co.kr

<저작권자 © CCTV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인기기사

포토

1 2 3
set_P1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조이뉴스 인기기사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