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츠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 추가 캐시백·경품이벤트 진행
상태바
이베이츠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 추가 캐시백·경품이벤트 진행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5.11.24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베이츠(www.ebates.kr)가 미국 최대 규모의 할인 행사인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총 100여개 브랜드를 대상으로 추가 캐시백을 제공하고 소비자 경품이벤트 ‘행운의 블프 출석체크’를 진행한다.

미국시간 기준 이달 27일부터 진행되는 블랙프라이데이는 11월 마지막 주 목요일인 추수감사절 다음날부터 시작되는 대규모 세일행사를 일컫는다. 대부분의 미국 유통 기업들이 참가하며 최대 90%에 달하는 할인을 제공한다. 최근 해외 직구에 친숙해진 국내 소비자들이 많아짐에 따라 올해 국내 시장에서도 블랙프라이데이 해외직구 품목 다양화와 규모 확대가 예상되고 있다.

이베이츠 추가캐시백 적립 이벤트는 이번주 내내 진행되며 총 100여개의 인기 브랜드가 참여한다. 이베이츠를 경유해 브랜드 사이트에 접속 후 구매할 경우 최대 16%에 달하는 평소보다 높은 캐시백을 적립해준다.

각 브랜드 별로 보면 ▲레베카밍코프(Rebecca Minkoff) 16% 캐시백 ▲랄프로렌(Ralph Lauren) 10% 캐시백 ▲삭스피프스애비뉴(Saks Fifth Avenue) 10% 캐시백 ▲피니쉬라인(Finishline) 10% 캐시백 ▲백컨트리(Backcountry) 10% 캐시백 ▲빌레로이앤보흐(Villeroy and Boch) 10% 캐시백 ▲카터스(Carter's) 8.5% 캐시백이 제공된다.

블랙프라이데이 기간동안 이베이츠 사이트를 방문하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행운의 블프 출석체크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오는 29일까지 이베이츠를 방문해 출석체크를 하면 원하는 경품 중 하나를 선택해 응모할 수 있다. 하루에 한번의 응모권이 주어지기 때문에 최대 7회 응모가 가능한 셈이다.

추첨을 통해 이벤트에 참석하는 소비자들 중 총 100명에게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행운의 주인공들 중 ▲1명에게는 500달러의 이베이츠 캐시백이 제공되며 이 밖에도 ▲20만원 상당의 포시즌호텔 주말 브런치 식사권(3명) ▲10만원 스타벅스 기프트카드(6명) ▲5만원 롯데백화점 상품권(10명) ▲30달러의 아마존 기프트카드(20명) ▲3만원 위메프박스 쿠폰(30명) ▲25달러 이하넥스 쿠폰(30명)이 준비돼 있다.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추가캐시백 적립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www.ebates.kr/2015-blackfriday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행운의 블프 출석체크 이벤트는 www.ebates.kr/2015-blackfriday-event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