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글루코퍼레이션, 일본 IT 전시회 'Japan IT Week 2024' 참가
상태바
이글루코퍼레이션, 일본 IT 전시회 'Japan IT Week 2024' 참가
  • 석주원 기자
  • 승인 2024.04.18 1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I 기반 보안 운영·분석 플랫폼 기업 이글루코퍼레이션이 4월 24일부터 26일까지 일본 도쿄 빅사이트에서 열리는 IT 전시회 '재팬 IT 위크 스프링 2024(Japan IT Week Spring 2024)'에 참가한다.

이글루코퍼레이션은 이번 전시회에서 고유의 AI 및 보안 운영 고도화 역량이 집약된 보안 솔루션과 서비스를 선보인다. 보안 운영·위협 대응 자동화(SOAR) 솔루션 '스파이더 쏘아(SPiDER SOAR)'와 분류형·설명형·생성형 AI 기술 기반 AI 탐지 모델 서비스 '에어(AiR, AI Road)'를 시연하며 일본 현지 기업과의 접점을 넓히고 신뢰 관계를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스파이더 쏘아는 보안 정보 및 이벤트 관리(SIEM) 등 여러 보안 솔루션과의 연동을 통해 최적의 침해 대응 프로세스 자동화를 구현하는 솔루션이다. 에어는 보안 로그 및 이벤트에 대한 AI 모델의 예측 결과와 근거를 자연어 형태로 설명해 주는 서비스다.

이글루코퍼레이션은 일본과 더불어 정보 보안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동남아시아 및 중동 국가에서도 신규 비즈니스 기회를 발굴하며 해외 사업 확장에 속도를 붙이고 있다. 각 지역의 니즈에 부합하는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AI·CTI 서비스를 확대 제공하는 한편, 키르기스스탄 국가 통합 사이버안전센터 구축 사업 등의 노하우를 토대로 대규모 공적개발원조(ODA) 사업 참여에도 힘을 실을 전략이다.

이득춘 이글루코퍼레이션 대표는 "이번 재팬 IT 위크 참가를 통해 일본 시장에 이글루코퍼레이션의 보안 기술력과 노하우를 소개하며 일본 사업 확장의 기반을 마련하겠다. 일본 IT 시장에 대한 깊은 이해와 넓은 네트워크를 토대로 일본 보안 시장에서도 이글루코퍼레이션의 영향력을 강화하겠다"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