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 새 데이터 보호 솔루션 '플렉스 5150' 발표
상태바
베리타스, 새 데이터 보호 솔루션 '플렉스 5150' 발표
  • 최형주 기자
  • 승인 2019.10.30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터프라이즈급 데이터 보호 솔루션 중 최초로 네트워크 엣지, 지사 및 원격 사무실 지원

[CCTV뉴스=최형주 기자] 베리타스테크놀로지스가 올해 말 엔터프라이즈 네트워크 엣지를 위한 데이터 보호 솔루션인 베리타스 플렉스 5150 어플라이언스(Veritas Flex 5150 Appliance, 이하 ‘플렉스 5150’)를 출시한다.

플렉스 5150은 베리타스 넷백업(NetBackup) 엔터프라이즈급 데이터 보호 솔루션 중 최초로 네트워크 엣지, 지사 및 원격 사무실을 지원하는 어플라이언스로, 네트워크 엣지 환경에 엔터프라이즈급의 보호를 보다 쉽게 구축 및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공간과 IT 리소스가 제한된 장소를 위해 설계돼 넷백업의 기능을 완벽히 제공하며, 핵심 데이터센터와 클라우드의 넷백업을 완벽하게 통합해 네트워크 엣지에 대한 용이한 설정과 유지보수를 지원한다.

플렉스 5150의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보호 기능은 ▲데이터가 생성된 네트워크 엣지에서 데이터 보호 및 복구 수행 ▲컨테이너화된 최신 아키텍처를 통한 데이터센터 및 클라우드 상의 넷백업과 원활한 통합 ▲자동화된 정책 기반의 간소화된 중앙집중형 원격 관리로 리스크 해소 및 일관된 보호 제공 ▲간단하고 손쉬운 비용효율적인 설치 등이다.

미국 컨설팅 기업 IDC의 필 굿윈(Phil Goodwin) 리서치 디렉터는 “숙련되지 않은 IT 직원, 구식의 인프라 및 변화하는 비즈니스 환경은 원격 사무실과 지사의 데이터 보호의 고질적인 문제점이었다”며, “플렉스 5150을 활용하면 현장에 IT 전문가를 배치하지 않고도 백업 인프라를 업그레이드하고 관련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