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GF BOMBER, "칙칙한 피부 좋아지는 방법? 여드름흉터 흔적 해결하는 EGF 성분 안티에이징 크림 주목"
상태바
EGF BOMBER, "칙칙한 피부 좋아지는 방법? 여드름흉터 흔적 해결하는 EGF 성분 안티에이징 크림 주목"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8.10.11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30대 여성 이 모 씨는 요즘 칙칙한 피부 때문에 고민이다. 성인여드름으로 고생하다가 제때 치료하지 못해 여드름 패인 흉터가 남았는데 자꾸 색소침착이 되어 피부가 더 칙칙해 보인다. 한 설문조사 기관에 따르면 18세~24세 여성 중 76.5%가 여드름 흉터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은 경험이 있는 것으로 밝혀진 바 있다.

누구나 여드름 흉터 자국을 제거하고 싶겠지만 한 번 생긴 여드름 흉터는 쉽게 없어지지 않는다. 따라서 애초에 흉터가 남지 않도록 제때 적절한 여드름치료 및 관리가 반드시 필요하다. 자가 관리를 하겠다고 집에서 손으로 여드름을 짜는 행위도 금물이다. 잘못된 압출방식은 흉터를 깊게 남긴다.
 
여드름 패인 흉터와 흔적 없애는 법으로는 레이저 시술이 가장 대표적인데 이러한 피부과 레이저 시술 후 적절한 관리가 필요하다. 피부착색을 막기 위해 재생크림, 재생연고 등 전용 화장품을 사용하고 민감성 수분크림을 사용하여 피부에 자극이 가지 않도록 해야 한다.
 
최근 EGF 성분이 함유된 기능성 제품이 레이저 시술 후 케어에 도움이 되는 제품으로 각광받고 있다. 시술 후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키기 위해 피부 장벽 강화를 돕는 EGF 연고, 세럼, 재생크림을 바르면 상처 난 붉은 피부와 표피 유수분 밸런스를 잡아줄 수 있다. EGF(Epidermal Growth Factor)는 피부에 있는 단백질의 일종으로 피부 재생을 돕고 피부장벽을 강화하는 역할을 한다. 하지만 이 성분은 노화할수록 줄어들기 때문에 보완해 주는 것이 좋다.
 
이지에프 성분이 함유된 대표적인 여자 기초화장품 세트로는 EGF BOMBER가 내놓은 멀티 수더, 세럼, 크림, 아이크림으로 구성된 ‘EGF Bomber 5-STEP’이 있다. EGF 성분 및 다양한 식물 성분이 함유되어 있으며, 사용감이 우수하고 흡수력이 빠르다.
 
‘EGF 바머 수더 데이’, ‘EGF 바머 수더 나이트’는 아침, 저녁으로 사용 가능한 2 IN 1 멀티 수더로, 데이용은 산뜻하게 흡수되며 나이트용은 밤에 피는 꽃 4가지 추출물이 피부를 진정시킨다. ‘EGF 바머 세럼’과 ‘EGF 바머 크림’은 피지 케어에 효과적인 7가지 차 추출물과 아르간트리커넬 오일이 들어가 피부 장벽 강화를 돕고, ‘EGF 바머 아이 세럼’은 얇은 눈가 피부에 영양을 주고 주름 개선에 도움을 준다.
 
<이 기사는 외부 제휴 콘텐츠로 본지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