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의 장건강과 면연력을 튼튼하게! 푸드케어 ‘유기농 그릭 무가당 요거트’ 런칭
상태바
아기의 장건강과 면연력을 튼튼하게! 푸드케어 ‘유기농 그릭 무가당 요거트’ 런칭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8.07.2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 프리미엄 이유식 푸드케어가 아기의 장건강과 면연력을 튼튼하게 해주는 ‘유기농 그릭 무가당 요거트’를 런칭했다.

그릭요거트는 인공적인 첨가물 없이 건강한 원유와 신선한 과일만을 사용한 요구르트로, 세계 5대 슈퍼푸드로 선정되었다.

푸드케어만의 유기농 그릭 무가당 요거트는 우유와 유산균으로만 발효하여 기존 요구르트보다 단단한 질감으로 원유의 진한 맛을 내며, 단백질과 칼슘 함량이 높아 아기의 면연력을 높여주고 장 건강에 도움이 된다. 또한 일반 요거트보다 유산균 함량이 높다.

푸드케어 담당자는 “푸드케어의 유기농 그릭 무가당 요거트는 아기들 면연력과 장건강에도 좋을뿐만 아니라 어른들에게는 간단한 식사대용으로도 가능하기 때문에, 런칭 한지 얼마 되지않았지만 좋은 반응들이 나오고있다.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고객들의 수요를 파악하여 더욱 좋은 제품을 제공하는 푸드케어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푸드케어 프리미엄 그릭요거트는 현재 푸드케어 이유식카페 롯데백화점 중동점, 일산점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정기배송 고객은 고객센터 상담을 통해 구입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