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역과 연결된 초역세권 빌딩 '강동헤르셔타워' 분양 및 임대 진행중
상태바
강동역과 연결된 초역세권 빌딩 '강동헤르셔타워' 분양 및 임대 진행중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8.05.25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서울 지하철 5호선 강동역과 직통으로 연결되는 특급 업무시설 '강동역헤르셔타워'가 분양 및 임대 중이다.      

지하4층에서 지상41층 주상복합아파트 2개동과 지하4층에서 지상21층의 상업시설(상가 및 오피스)1개동으로 구성된 대형 단지인 강동 헤르셔타워는 현재 실수요자와 투자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주거시설인 아파트 2개동(B.C)동은 현재 높은 프리미엄을 형성하고 있으며, 상업시설인 A동은 강동역 2-1번 출구와 직접 연결된 초역세권 빌딩으로 강동, 송파 오피스(사무실)로서 독보적인 입지를 자랑하고 있다.

1층에는 130여평의 스타벅스가 영업중이며, 2,3층은 하나은행 강동역 점이 입점해 영업중에 있다. 4∼7층은 메디컬 센터로(내과, 치과, 검진센터, 약국)들어서 원스톱 금융/메디컬/프랜차이즈 등 복합서비스 제공이 가능하다.    

강동역 헤르셔타워는 교통면에서 최고를 자랑한다. 서울외곽순환도로, 올림픽대로, 강변북로, 천호대교 진입이 쉽기 때문에 서울주요 도심 이동이 편리하다.

강동구가 새로운 업무타운으로 변화하면서 삼성엔지니어링, 삼성물산을 비롯한 첨단기업들의 중심지로 거듭나는 강일 첨단업무단지의 강력한 배후 업무시설로 부각되는 동시에 상일동 엔지니어링 복합단지, 강동 선 비즈씨티, 천호 뉴타운개발의 프리미엄 호재와 지하철 5,8,9호선 연장 개통의 큰혜택을 한꺼번에 누릴 수 있고, 본건물 바로옆에 위치한 삼성 이스트센트럴타워(연면적10만㎡)가 업무를 시작하면서 강동헤르셔타워의 미래가치는 매우 밝을 것으로 예측하고 있다.

또한 현대백화점, 이마트, 홈플러스 등의 대형쇼핑시설과 강동성심병원, 강동구청, 강동소방서, 경찰서등 생활기반시설이 인접해 편리한 라이프를 실현할 수 있어 완벽한 업무환경의 편리함을 누릴 수 있다.  

강동헤르셔타워 분양 관계자는 "삼성물산의 이전과 삼성이스트센트럴타워의 영향으로 협력업체 및 관련업체의 중.소형 사무실 문의가 많고, 입지 또한 지하철 출구와 직접 연결되며, 건물 앞 버스환승센터가 위치해 최적의 접근성과 편리함을 자랑한다”며 “헤르셔 타워는 임대와 분양을 동시에 진행하고 있어 확실한 임대수익, 높은 프리미엄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다”고 전했다.

분양 및 임대는 현재 건물내 분양홍보관에서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