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상남동맛집 ‘숙달돼지’, 이상민의 인생삼겹살로 관심 이어져
상태바
창원상남동맛집 ‘숙달돼지’, 이상민의 인생삼겹살로 관심 이어져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8.04.24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 숙달돼지 창원 상남점이 프리미엄 다이닝 개념을 삼겹살에 접목해 특별한 외식의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또 국내에서 그간 접하기 어려웠던 미트 사이언스 개념을 도입하여 외식 전문가팀이 고기 맛을 지속적으로 관리한다는 점도 숙달돼지의 주된 강점이다. 해당 프랜차이즈는 육즙이 터지는 부드러운 삼겹살과 명이나물, 겉절이 등 고기 풍미를 높여주는 밑반찬을 1인 1찬씩 제공해 외식 만족도를 높였다.

이곳은 국내 최초로 ‘오늘 고기 스펙’을 모든 손님에게 투명하게 공개함으로써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외식 환경을 조성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오늘 고기 스펙’을 통해 고급 한돈의 숙성 방식과 숙성 기간, 농장주, 고기 등급, 도축일자 등을 직접 살펴볼 수 있다.

이와 함께 고기 본연의 맛을 살리기 위한 전문적인 그릴링 서비스도 돋보인다. 창원 상남점을 비롯한 전 가맹점은 전문가가 14일 동안 신선한 고급 한돈을 습식숙성하고, 여기서 한발 더 나아가 최상의 고기 맛을 제공하기 위해 전 직원 대상 그릴링 교육을 주기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특히 숙달돼지는 ‘식신로드 시즌3’에 소개되며 예능계 블루칩 이상민이 인정한 인생삼겹살로 유명해졌다. 해당 방송에서 이상민은 촬영하는 동안 “내 인생 최고의 삼겹살이다. 제작진에게 감사하다”며 극찬을 아끼지 않은 바 있다.

매장 측 관계자는 “방송 이후 숙달돼지는 창원상남동맛집 명소로 자리잡아 주말 웨이팅이 필수일 정도다. 맛집 SNS 망고플레이트에서 ‘전국 삼겹살 맛집 best 30’ 중 4.8점을 기록해 1위에 오른 환상적인 맛을 경험해 보길 바란다. 앞으로도 창원상남동맛집을 찾은 손님들이 맛있게 외식을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숙달돼지 창원상남점은 경남 창원시 성산구 마디미로 20에 위치해 있으며, 메뉴 및 가맹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와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한편, 맛집을 선택할 시 맛뿐만 아니라 양과 질, 인테리어, 가격, 사람들의 후기 등을 모두 고려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