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C 다후아몰, 매주 다화만사성 이벤트 진행

기사승인 2018.03.13  14:32:04

공유
ad44

[CCTV뉴스=신동훈 기자] 국내 다후아 총판 기업이며, 쇼핑몰을 운영 중인 제이더블유씨네트웍스(이하 JWC)는 운영중인 쇼핑몰 다후아몰에서는 매주 1회 다후아 CCTV 및 DVR 녹화기 라인업 품목 중 선정해 사업자(도매 CCTV) 회원분들에게 최저가로 제공하는 '다화만사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다화만사성’은 고사성어 가화만사성을 패러디 한 문구로, ‘다후아 제품을 사용하면모든 일이 잘 이루어지길 바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 다화만사성 최저가 세일 행사는 매주 월요일 오후 6시 ~ 화요일 오후 5시까지 진행한다.

사업자회원 사전 설문조사를 진행, 다양한 의견들을 반영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JWC측은 밝혔다. 소중한 의견을 귀 기울여 마련한 이벤트이니만큼 현재 매우 성황리에 진행 중이며, 제품을 구매하는 수량의 제한을 두지 않았기 때문에 선호도가 매우 높은 품목들은 조기에 마감될 가능성이 높다고 귀띔했다.

JWC는 구매하는 사업자회원들의 편의를 위해 금주 이벤트 품목이 종료되면 이어서 바로 차주 품목을 보여주는 프로세스를 도입하기도 했다.

다후아몰 담당자는 "향후 더 많은 기획을 통해 이벤트와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 중"이라며 "업체 회원분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신동훈 기자 sharksin@cctvnews.co.kr

<저작권자 © CCTV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인기기사

포토

1 2 3
set_P1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조이뉴스 인기기사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