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msung & TV, 고객 맞춤형 tv설치로 할인혜택 제공

기사승인 2018.03.08  10:00:01

공유
ad44

[CCTV뉴스=이유정 기자]벽걸이 TV설치 전문 업체 Samsung & TV가 TV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설치비 할인 40%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Samsung & TV는 벽걸이 TV설치 전문 업체로서, 프리미엄 전문 엔지니어가 고객이 원하는 날짜와 장소에 맞춰 직접 설치를 진행한다. 

관계자에 따르면 삼성 뿐 아니라 LG, 하이마트, 전자랜드를 비롯한 해외직구 TV까지 모든 중소기업 브랜드의 제품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여러 기업에서 수요가 높다고 전했다.  

이 업체는 LED시계 뿐 만 아니라 천정 형 티비를 비롯해 각종 병원과 방송국, PC방 까지 성공적인 설치를 진행했다. 

또 전국 지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안전한 시공 및 설치를 위해 꼼꼼한 검토를 비롯해 완벽한 시공을 실시하고 있다. 

현재 삼성앤티비는 전문가의 친절한 상담은 물론 설치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며, 강동, 의정부, 성동, 송파지역으로 TV설치를 진행하고 있다. 

Samsung & TV를 이용한 한 고객은 “친절한 서비스에 감동했다”며 “기업의 천장형 TV를 설치했는데, 매우 만족스러워 직원들도 감사해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Samsung & TV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전화를 통한 상담 및 방문예약이 가능하다. 

이유정 기자 guyoujeong@cctvnews.co.kr

<저작권자 © CCTV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인기기사

포토

1 2 3
set_P1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조이뉴스 인기기사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