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어아이 엔드포인트 4.0’ 출시…탐지와 머신러닝의 긴밀한 통합
상태바
‘파이어아이 엔드포인트 4.0’ 출시…탐지와 머신러닝의 긴밀한 통합
  • 최진영 기자
  • 승인 2017.09.26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수의 탐지기술과 위협 인텔리전스로 상세한 가시성 약속

[CCTV뉴스=최진영 기자] 파이어아이가 ‘파이어아이 엔드포인트 4.0(FireEye® Endpoint 4.0)’ 상용화 버전을 발표했다. 파이어아이 엔드포인트의 최신 버전은 위협에 대한 보호 및 대응 효과를 더욱 강화하기 위해 다양한 통합 위협 탐지와 방지 기능을 제공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파이어아이에 따르면 다수의 엔드포인트 제품은 안티바이러스(Integrated malware, AV) 또는 머신 러닝과 같은 한 가지 탐지 기능만을 제공한다. 

파이어아이는 이를 극복하기 위해 다수의 탐지 기술과 위협 인텔리전스 및 상세한 가시성을 엔드포인트 솔루션에 통합했다. 

알려진 위협을 신속히 제어하는 통합 악성코드 탐지 및 차단 엔진을 제공한다. 이를 토대로 행위 기반의 익스플로잇 분석 엔진을 통해 지능형 위협 탐지 및 차단한다.

파이어아이 엔드포인트 보호 제품은 전세계의 심각한 공격에 대해서 연간 20만 시간 이상의 조사 내용 및 공격자 및 공격 방법에 대한 파이어아이 컨설턴트의 최신 정보 기반 위협 인텔리전스를 포함한다. 조직 자체의 실시간 위협 인텔리전스와 파이어아이의 혁신적 제품은 이러한 정보들을 바탕으로 가장 포괄적인 엔드포인트 보호를 지원할 수 있게 됐다. 

오픈 소스 커뮤니케이션의 IT 서비스 담당 디렉터 스티브 콥(Steve Cobb)은 “IT 서비스를 제공하는 우리의 목표는 복잡한 기술을 간소화하여 고객들의 안전을 지키는 것이다. 파이어아이 엔드포인트 제품은 고객들에게 포괄적이고, 한 단계 더 향상된 보안 기능을 단일의 에이전트로 제공한다”며 “기업은 복잡성을 줄이고, 가시성은 향상시키며 궁극적으로는 관련 비용을 획기적으로 절감시킬 수 있다. 우리는 엔드포인트에 파이어아이 구현 후 지능형 감지 기능을 통해 신속하게 위협을 발견하고 제거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