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맥스, 가정의 달 맞이 ‘가족 초청 행사’ 진행
상태바
티맥스, 가정의 달 맞이 ‘가족 초청 행사’ 진행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5.30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상영·개발자 직업 체험·전시회 등 다양한 행사로 호응↑

티맥스소프트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티맥스 임직원 가족을 초청해 다양한 이벤트와 즐길거리 등 상호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성남시 금곡동에 위치한 티맥스타워에서 개최된 이번 ‘티맥스 가족 초청 행사’는 임직원의 지인과 친구, 임직원 가족 약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회식을 시작으로 회사소개 및 홍보영상을 감상하고 사옥 투어와 함께 본격적인 실내외 이벤트로 진행됐다.

▲ 티맥스가 가정의 달을 맞이해 ‘가족 초청 행사’를 진행했다.

실내에서는 마술쇼와 버블쇼, 영화상영, 개발자 직업체험, 가족 미술작품 전시회, 티맥스 역사 전시회 등의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되었고, 야외에서는 네일아트와 페이스 페인팅, 타로카드, 레고 및 향초만들기, 비누방울 놀이 등 아이들과 여성들이 좋아할 이벤트가 진행됐다.

특히 이 중에서도 소프트웨어 기업에 걸맞게 임직원 자녀들을 대상으로 소프트웨어 개발을 경험할 수 있었던 부모님 직업 체험 프로그램이 가장 인기가 높았다. 난이도에 따라 초, 중급으로 프로그램을 구성하고 소프트웨어를 쉽고 재미있게 설명하여 참여자들로 하여금 큰 호응을 얻었다.

아울러 지난 1997년 설립된 이후 지난 19년 간의 발자취를 사진으로 전시해 놓은 ‘티맥스 역사관’은 임직원 자녀 및 배우자들에게 회사에 대한 이해도를 높여 많은 관심을 끌기도 했다.

지난 3월에 오픈한 ‘티맥스 어린이집’ 내에 유아 및 어린이 존을 설치해 안심하고 어린 자녀들을 맡기고 쉴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는 한편 수유실도 따로 마련해 엄마들로 하여금 좋은 반응을 얻기도 했다.

이번 행사에 가족과 함께 참가한 한 임직원은 “아내와 아이들에게 내가 다니고 있는 회사와 일하는 자리를 보여주고 함께 다양한 이벤트로 시간을 보내는 것이 색다른 경험이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가족들에게 회사를 알리는 한편, 가족들 서로 간 이해를 높이는 자리가 된 것 같다”고 전했다.

장인수 티맥스소프트 대표는 “티맥스가 지난해 9월 티맥스타워에서 새롭게 둥지를 튼 만큼 가정의 달을 맞아 임직원 가족들에게 내 가족의 일터를 경험할 수 있는 자리를 만들어주고 싶었다”며 “임직원은 물론 임직원의 가족도 같은 직원이라는 생각으로 모두가 행복하고 일하기 좋은 회사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제도를 마련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