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비아, AI 개발에 필요한 GPU 서비스 할인 이벤트 실시
상태바
가비아, AI 개발에 필요한 GPU 서비스 할인 이벤트 실시
  • 석주원 기자
  • 승인 2024.04.04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 가비아 제공]
[출처: 가비아 제공]

가비아가 AI(인공지능) 및 딥러닝 서비스 개발에 필요한 GPU 서버와 고전력 랙을 최대 57% 할인가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로 AI 서비스를 개발하거나 제공 중인 기업은 GPU 서버 및 고전력 랙을 저렴한 가격으로 사용할 수 있다.

가비아의 GPU 서버 호스팅 상품은 자체 GPU 서버가 없는 고객에게 서버를 임대해 주는 서비스다. AI 스타트업이나 단기로 GPU 서버가 필요한 고객이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RTX 3080부터 A6000까지 다양한 GPU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어 고객이 필요한 사양에 맞는 상품을 선택할 수 있다. 가비아는 서버 호스팅 서비스를 도입하는 고객 모두에게 약정 없이 할인가를 적용하고 월 2만 원 상당의 GPU 전문 모니터링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할 방침이다.

이미 자체 물리 서버를 보유하고 있는 고객이라면 고전력 랙 코로케이션 상품을 선택하면 된다. 코로케이션이란 고객사가 보유하고 있는 서버를 가비아에 위탁하여 운영하는 서비스다. 고객은 저전력부터 고전력 하이퍼스케일 IDC까지 기업의 비즈니스 용도에 맞게 상품을 선택하여 이용하면 된다. 가비아는 코로케이션 신규 고객에게 랙당 5A(암페어) 추가 전력과 회선 100M를 무상으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가비아 관계자는 “최근 AI가 IT 업계의 트렌드로 떠오르면서 관련 기업이 많이 생겨남에 따라 AI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 고객의 부담을 줄이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가비아가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지정한 보안 관제 전문 기업인 만큼 고객은 가비아에서 안전하고 안정적인 GPU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벤트 참여는 가비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참여 고객이 많을 경우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