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크포인트, '퀀텀 시큐리티 게이트웨이' 출시
상태바
체크포인트, '퀀텀 시큐리티 게이트웨이' 출시
  • 최형주 기자
  • 승인 2020.07.06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운영 효율성과 고성능 보안 기능, 최대 유연성을 모두 갖춰

보안 기업 체크포인트가 운영 효율성과 고성능 보안 기능 그리고 최대 유연성을 모두 갖춘 퀀텀 시큐리티 게이트웨이 시리즈(Quantum Security Gateways)를 출시했다. 이번 제품군은 지점에서 데이터센터까지 기업 환경의 압도적인 보호, 확장성, 손쉬운 구축 및 제어를 가능케 하며, 보안 운영 필요 리소스를 기존 솔루션 대비 최대 80%까지 절감할 수 있다.

체크포인트는 ▲제로데이 사이버 공격이 기업의 시스템에 영향을 미치기 전 사전 예방 ▲모든 유형의 네트워크 확장 또는 온디멘드 변경 보호 기능 ▲운영 속도 향상과 보호 자동화를 위한 통합 솔루션에 초점을 맞춰 이번 솔루션을 개발했다.

특히 샌드 블래스트 위협 차단 기능과 최대 1.5 Tbps 하이퍼스케일 위협 차단 성능, CPU 최적화를 통해 보다 강력하게 5세대 위협(Gen V cyber threats)에 대응할 수 있고, 진보된 보안 보호 기능과 경쟁사 하이엔드 어플라이언스 대비 2배 이상의 성능 및 절반의 에너지 소비 효율을 경험할 수 있다.

퀀텀 제품군에는 포괄적 위협 방지 솔루션인 샌드블라스트 제로데이 프로택션(SandBlast Zero Day Protection)이 번들로 제공되며, 사용자들은 위협 예방에 초점을 맞춘 60개 이상의 보안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다.

또한 NSS랩의 BPS(Break Prevention Systems) 그룹 테스트에서 100% 차단 성능을 인정받은 이메일과 웹 멀웨어, 익스플로잇 저항성(Exploit Resistance) 및 감염 후 차단 기능, 빠른 속도의 SSL 암호화 트래픽 검사 기능도 갖추고 있다.

체크포인트 관계자는 “오늘날 기업들은 인프라의 모든 지점에서 업계 최고의 위협 방지 기능과 신속한 보안 적응 및 확장이 가능한 무한대에 가까운 기능이 필요하다”며 “체크포인트는 퀀텀 시큐리티 게이트웨이 시리즈를 통하여 가장 진보된 위협 방지 기능으로 업계에 유례없는 최고 수준의 보안 및 성능으로 최적의 보호 및 복원력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