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테크윈, 멀티디렉셔널 카메라 3종 출시
상태바
한화테크윈, 멀티디렉셔널 카메라 3종 출시
  • 석주원 기자
  • 승인 2020.01.20 18: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효율적인 도시 설계를 위한 수요 증가

[CCTV뉴스=석주원 기자] 글로벌 시큐리티 기업 한화테크윈이 멀티디렉셔널 카메라 신제품 3종(PNM-9084QZ, PNM-9084RQZ, PNM-9085RQZ)을 출시한다.

한화테크윈은 수 년 전부터 멀티디렉셔널 카메라 제품 시장을 선도하며 업그레이드 버전을 지속해서 선보이고 있다.

이번 신제품은 각각 2메가픽셀(9084QZ/RQZ)과 5메가픽셀(9085RQZ)의 총 4개의 렌즈를 탑재해, 카메라 1대로 광역 고해상도 모니터링이 가능한 제품이다.

가장 큰 특징은 웹뷰어를 통해 원격에서도 카메라 설정 및 렌즈 위치, 화각, PTRZ(좌우/상하/회전/줌) 조정이 가능하다는 데 있다. 관리자가 카메라나 렌즈 설정을 위해 직접 카메라 설치 장소를 방문해 수동으로 조절할 필요가 없으므로 사용 편의성 및 운영 효율성이 높아진다.

또한, PNM-9084RQZ/9085RQZ 모델은 IR 내장으로 조도가 약한 환경에서도 안정적인 성능을 구현하며, PNM-9084RZ은 한층 경량화된 사이즈를 자랑한다.
 


이 밖에도, 오디오 및 알람 기능, 복도 뷰 기능을 지원해 설치 환경 및 필요에 따라 활용할 수 있으며, IP66ㆍIK10ㆍNEMA4X 등급의 방진ㆍ방수ㆍ내충격 인증을 획득해 실내뿐 아니라 실외에서도 안정적인 성능을 구현한다.

한화테크윈 관계자는 “국내를 비롯한 전 세계에서 보다 스마트한 도시와 공간 체계를 도입하려는 흐름이 가속화되고 있고, 특히 넓은 범위의 장소에서 범죄 감지와 추적, 재난 감지, 사회적 약자 보호 등을 목적으로 설치되는 CCTV가 필수 요소로 자리 잡으면서, 효율적인 기능을 갖춘 CCTV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며, “이러한 흐름에 따라 멀티디렉셔널 카메라는 그 수요가 점차 확대 될 것으로 예측되고, 한화테크윈은 멀티디렉셔널 카메라 시장을 선도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신제품을 선보일 것이다”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