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H가 T-커머스 서비스로는 최초로 ‘스카이T쇼핑’을 통해 롯데백화점 전용관을 오는 31일에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번 스카이T쇼핑의 롯데백화점 전용관 오픈을 통해 레노마·시슬리·SOUP 등 롯데백화점 인기브랜드 상품을 TV를 통해 쉽고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다. 이로써 백화점 오프라인과 온라인, 모바일은 물론 TV까지 쇼핑 채널을 하나로 연결하는 롯데백화점의 옴니채널 쇼핑이 가능해졌다.
이번 롯데백화점 전용관은 올레TV 20번, 스카이라이프 17번 채널과 스카이T쇼핑 유무선 쇼핑몰(www.skymall.co.kr/m.skymall.co.kr)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또 레노마·시슬리·SOUP 등 이번에 입점해 판매되는 인기 브랜드 모든 상품에 대해 31일부터 11월30일까지 약 한 달 간 리모컨, 자동주문, 모바일 주문방식을 통해 백화점 판매 가격보다 10% 인하하는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삼성카드 5% 청구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다. 패션의류·잡화 제품으로 구성된 이벤트 상품은 주간단위로 변경될 예정이다.
스카이T쇼핑은 롯데백화점의 우수고객을 위한 DM(우편광고)과 이메일 그리고 ‘스마트쿠폰북’ 앱에서도 만날 수 있다.
김명섭 KTH신사업부문장은 “이번 브랜드관 입점은 기존 TV홈쇼핑과는 차별화된 백화점과 T-커머스만의 협력 모델이며, 롯데백화점엔 T-커머스를 통한 새로운 옴니채널 쇼핑 환경을 제공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며 “KTH는 대형 온라인 쇼핑업체와 스카이T쇼핑 신규 입점을 협의 중에 있으며 향후 지속적으로 국내외 빅 브랜드와의 협력을 통해 가격 경쟁력을 가진 다양한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