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릭슨엘지, 제1회 국제치안산업박람회 참가
상태바
에릭슨엘지, 제1회 국제치안산업박람회 참가
  • 석주원 기자
  • 승인 2019.10.10 1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세계 80여 개국에서 사용 중인 커뮤니케이션 솔루션 선보여

[CCTV뉴스=석주원 기자] 통신기술 전문회사 에릭슨엘지 엔터프라이즈(이하 에릭슨엘지)가 경찰청과 인천광역시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제1회 국제치안산업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에릭슨엘지는 50년 이상의 역사를 자랑하는 통신장비 및 솔루션 전문회사로 급변하는 IT산업 환경에서도 한국의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시장 1위를 수년째 지켜오고 있다. 특히 에릭슨엘지의 대표 브랜드인 아이펙스(iPECS)는 한국을 비롯한 전 세계 80여 개국에서 1천만 명 이상의 사용자가 사용하고 있는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이다.

에릭슨엘지는 클라우드 솔루션을 포함해 커뮤니케이션 플랫폼부터 데이터, 전화기, 다양한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까지 토탈 커뮤니케이션 포트폴리오를 통해 다양한 비즈니스 솔루션을 제공한다.

iPECS UC는 기존의 제한적인 협업 방식을 벗어나 커뮤니케이션 루트와 협업 방법을 다양화한 솔루션으로, 이는 사용자의 업무 생산성을 향상시킴과 동시에 빠른 고객 대응을 가능케 함으로써 고객 만족도까지 향상 시킬 수 있는 솔루션이다. 또한, 데스크톱뿐만 아니라 모바일에서도 사용이 가능해 통신비 절감에도 큰 효과를 볼 수 있다.

iPECS FMX는 모바일 기반의 협업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으로, 간단한 협업 기능들을 겸비한 행정기관 유무선 융합 전화 서비스를 통해 언제 어디서든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다.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보다 빠른 고객 대응이 가능하며, 통신비용 절감 효과로 IT 비용의 효율화가 가능하다.

iPECS 통합 화상 회의 솔루션 iPECS Meetings는 데스크톱, 모바일뿐만 아니라 IP 전화기까지 서비스 영역을 확대한 효율적인 고급 협업 솔루션으로 시간과 장소, 그리고 기기의 제약 없이 화상 회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그림판, 문서, 애플리케이션 공유 등 다양한 고급 협업 기능을 통해 업무 효율성을 향상시킬 수 있다.

한편, 에릭슨엘지 참가하는 제1회 국제치안산업박람회는 2019년 10월 21일부터 23일까지 3일간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개최되며 전시회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사전 등록을 통해 무료로 전시회를 관람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