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T캡스, ‘동산보안서비스’ 출시

기사승인 2019.10.02  14:43:59

공유

- 동산 담보물에 대한 이동, 탈취 등 모니터링 및 출동 서비스 포함된 특화 상품

[CCTV뉴스=석주원 기자] 보안전문기업 ADT캡스가 금융권의 동산 담보물 보호에 특화된 ‘동산보안서비스’를 출시했다.

동산 담보물은 중소기업 및 개인사업자들의 자금조달 기회 확대를 목적으로 한 대출 제도인 동산담보대출의 대상이 되는 제조기기 등의 재산을 뜻한다.

ADT캡스의 동산보안서비스는 동산 담보물의 이동, 탈취 등에 대한 모니터링 및 출동 서비스가 포함된 전용 상품이다. 동산 담보물에 통신 및 GPS, 센서 일체형 단말기를 부착해 동산 담보물의 위치 및 이동 상황은 물론 탈착 발생 등을 실시간 감지할 수 있다.

이 같은 담보물의 상태는 고객용 웹 및 앱을 통해 실시간 모니터링 할 수 있고, 이상 발생 시 알림 기능을 제공해 담보물을 안전하게 보호한다. 또한, 출동서비스를 연계해 특이사항 발생 시, 현장의 이상 유무도 바로 확인해줘 더욱 안심할 수 있다.

센서 부착 방식으로 설치가 간편하며, 사람이 직접 현장에 방문하지 않고도 동산 담보물의 위치와 상태를 확인할 수 있어 관리비용도 절감할 수 있다. 동산 담보물의 가동률 및 운영 현황도 확인이 가능해 대상이 정상적으로 가동되지 않을 경우 선제적인 채권회수를 할 수 있어 손해 방지에도 도움을 준다.

ADT캡스의 동산보안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문의 및 가입신청은 ADT캡스 고객센터를 통해 할 수 있다.

석주원 기자 jwseok@cctvnews.co.kr

<저작권자 © CCTV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인기기사

ad58

오피니언

1 2 3
item35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조이뉴스 인기기사

item4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