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필름, 셀프 웨딩·데이트 스냅 무료 촬영 이벤트
상태바
후지필름, 셀프 웨딩·데이트 스냅 무료 촬영 이벤트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10.08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는 전문가급 미러리스 카메라 ‘X-T1’으로 셀프 웨딩 사진이나 데이트 스냅 사진을 촬영해 주는 이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오는 10일부터 1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가을을 맞아 예비부부와 연인들에게 색다른 추억을 선사하고자 마련했다. 셀프 웨딩 촬영과 데이트 스냅은 보다 자연스럽고 개성 있는 사진을 찍을 수 있어 젊은 남녀들 사이에서 각광받고 있다.

커플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셀프 웨딩 촬영 3팀, 데이트 스냅 촬영 2팀 총 5팀을 모집한다. 참여를 원하면 오는 10일부터 19일까지 이메일(webmaster@fujifilm-korea.co.kr)을 통해 신청 사유를 작성하고 커플사진 2매를 첨부해 신청하면 된다. 당첨자는 후지필름 홈페이지(www.fujifilm-korea.co.kr)에서 오는 24일 발표할 예정이다.

당첨된 커플에게는 인물 사진 전문 포토그래퍼가 후지필름 X-T1과 후지논 XF렌즈로 셀프 웨딩 사진이나 데이트 스냅 사진을 촬영해 준다.

▲ 후지필름이 미러러스 카메라 X-T1로 셀프 웨딩 사진을 무료로 찍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X-T1은 전문가급 미러리스 카메라로 인물과 배경이 조화를 이루는 스냅 사진 촬영에 독보적인 색감과 화질을 구현한다. 후지논 XF렌즈 역시 뛰어난 해상력과 색재현력을 통해 밝고 자연스러운 사진을 담아낸다.

무료 촬영 외에도 촬영용 드레스도 무료로 대여 가능하며 사진 수정본 50매·인화본 50매·포토박스·백업용 SD 카드 등 추가 혜택도 풍성하게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