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46

강남 성형외과, 치과 개원 가능한 신사역 멀버리힐스 상가, 개인병원 잔여호실 분양중

기사승인 2019.07.07  00:00:11

공유

[CCTV뉴스=이유정 기자] 롯데건설 ‘신사역 멀버리힐스’가 청약일정을 마치고 잔여세대에 한하여 선착순 호수지정 계약을 진행 중이다.강남대로 3면 개방형 입지에 신사역과, 논현역을 누릴 수 있는 더블 역세권으로 최근 최고 61대1의 청약 성적을 기록하면서 실수요자 및 부동산 업계에서 이슈가 된 바 있다. 

지하8층부터~지상14층 규모로 롯데건설에서 시공을 맡은 ‘신사역 멀버리힐스’는 업무시설과 의료·관광시설이 밀집해 있는 복합 상권에 위치하고 있으며 초대형 복합문화 공간인 만큼 상업시설과, 메디컬센터, 주거타워(오피스텔,도시형생활주택)가 포함됐다. 

주변에 잠원동 국민연금공단 서울남부본부 등 공공기관을 비롯해 현대제철, 더리버사이드호텔, 한국야구르트, 셀트리온, KCC건설 등 다양한 기업이 자리해 고정 수요 확보를 갖췄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와 함께 가로수길, 논현동 먹자골목 등 국내 대표 `핫플레이스`까지 인접한 입지 여건으로 수많은 유동인구를 자연스럽게 끌어들일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이 밖에 신세계백화점 센트럴시티, 현대백화점 등 강남 대표 대형 쇼핑몰들이 가깝다는 점도 특징이다. 

분양 관계자는 “국내를 대표하는 강남 중심 상권을 중심으로 탄탄한 배후수요를 확보했다는 점이 높은 평가를 받으며 우수한 청약 결과로 이어졌다”며 “특히 신사동 일대는 성형외과, 피부과가 밀집해 있는 것은 물론 중국·말레이시아 등 외국 관광객들의 의료관광까지 증가하는 추세인 만큼 메디컬 특화상가로 조성되는 ‘신사역 멀버리힐스’의 가치가 분명 있다”고 말했다. 

신사역 멀버리힐스’는 초대형 복합문화 상업공간으로 상업시설과, 메디컬센터, 주거타워(오피스텔,도시형생활주택)가 포함된 멀티플렉스 복합건물로 지하8층부터~지상14층 규모로 롯데건설에서 시공을 맡아 이목이 집중된다. 신분당선 연장으로 주변인근 학동 cl타워 강남역 솔라티움 강남 헤븐리치 더써밋이 분양중이며 많은 업무시설과 의료·관광시설이 밀집해 있는 복합상권 내 역세권 입지로 분양 전부터 많은 부동산 관계자들 사이 이슈가 되고 있다.

강남대로변 코너 위치로 상가투자에서 필수로 고려해야 하는 가시성 및 접근성이 우수하며, 강남맛집 신사역맛집 가로수길 강남 bk성형외과, 치과, 탈모치료, 특히 1층은 약국(독점)을 비롯하여 대형 카페 등의 입점이 예상되고 있으며, 2층은 특화설계로 대형F&B, 프렌차이즈, 뷰티샵, 레스토랑, 3층~14층은 메디컬센터와 오피스텔 동으로 구성함과 동시에 총206대의 주차공간을 설계 일대 상업시설중 가장 넓은 주차공간을 확보했다.

자세한 사항은 대표전화를 통해 상담 받을 수 있으며, 방문예약시 대기없이 원활하게 관람할 수 있다.  또한 주차안내 및 오시는 길은 신사역 멀버리힐스 홍보관 대표번호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이유정 기자 guyoujeong@cctvnews.co.kr

<저작권자 © CCTV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56
ad47
ad48
ad54
default_news_ad4
ad49
ad50

인기기사

포토

1 2 3
set_P1
ad55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조이뉴스 인기기사

ad51
ad52
ad53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