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46

맨체스터시티, 결제 솔루션 업체 위가와 제휴 연장

기사승인 2019.06.05  17:22:28

공유

- 시티 팬들에게 최신 결제 솔루션과 독특한 기회 및 상품 제공

[CCTV뉴스=석주원 기자] 프리미어 리그 챔피언스(Premier League Champions) 4관왕이자 영국 3개 대회 우승팀인 맨체스터시티(Manchester City)가 공식 어쿠스틱 무접촉 보안 카드 결제 파트너인 위가(Wega)와의 제휴 연장을 발표했다.

2015년 글로벌 파트너십 발표 이후 위가는 세계 최초의 FIDO 인증 어쿠스틱 결제 카드와 시티 팬들을 위해 맞춤 제작된 시티 위가(City Wega) 앱을 선보이는 등 시티 팬들을 위한 최적의 서비스를 선보여 왔다.

최신 3DSA 2.0 기술을 채택하고 마스터카드(Mastercard)와 FIDO 인증을 통해 검증된 어쿠스틱 결제 카드는 시티 팬들의 일상적인 결제 거래를 고품격 팬 경험을 획득할 기회로 바꿔줄 것이다.

시티 위가 앱은 생체인증 로그인 기능을 갖췄으며, 그밖에도 팬에게 단독 경쟁에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로열티 프로그램을 포함한 여러 기능을 제공한다.


데이미언 윌러비(Damian Willoughby) 시티풋볼그룹(City Football Group) 파트너십 담당 수석부사장은 “우리 팬들을 위한 혁신적 결제 시스템 개발을 이끌고 있는 위가와의 파트너십 갱신을 발표하게 되어 기쁘다”며 “이는 아주 독특한 파트너십이며 우리는 향후 이 협력을 기꺼이 계속하겠다”고 말했다.

패트릭 모이니어(Patrick Moynier) 위가 사장은 “맨체스터시티 축구팀과의 놀라운 제휴 관계를 지속하게 되어 자랑스럽고 팬들과 더 깊은 관계를 형성하게 되어 기쁘다”며 “혁신적 디지털 금융 플랫폼을 제공하는 핀테크 기업으로서 팬서비스 혁신의 선봉에 서 있는 클럽과의 제휴는 필연적”이라고 말했다. 이어 “우리 기술과 서비스는 팬 경험 전반을 향상시킬 것이며 지속적으로 새 기능과 클럽 핵심부에 더 다가갈 기회를 통해 가치를 더할 것”이라고 밝혔다.


석주원 기자 jwseok@cctvnews.co.kr

<저작권자 © CCTV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56
ad47
ad48
ad54
default_news_ad4
ad49
ad50

인기기사

오피니언

1 2 3
item35
ad55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51
ad52
ad53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