엡손 ‘공식 온라인 쇼핑몰’ 포토 상품평 이벤트 진행
상태바
엡손 ‘공식 온라인 쇼핑몰’ 포토 상품평 이벤트 진행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7.25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엡손이 8월30일까지 ‘엡손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신규 회원 및 구매 회원을 대상으로 ‘엡손 포토 상품평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2개월에 걸쳐 2차로 진행되며 상품평중 베스트 상품평을 추첨해 8월10일과 9월10일에 각각 우수 상품평을 발표한다. 우수 상품평 작성자에게는 판매되고 있는 ‘모베리오 BT-200’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 엡손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 신규 회원 가입을 하면 선착순 1000명에 한해 1000포인트를 즉시 증정한다. 더불어 엡손 제품의 포토 상품평을 작성한 고객에게는 매월 20일 1000포인트를 추가 증정한다. 제공된 포인트는 엡손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제품 구매시 바로 적용할 수 있다.

▲ 이번 이벤트는 2개월에 걸쳐 2차로 진행되며 상품평중 베스트 상품평을 추첨해 8월10일과 9월10일에 각각 우수 상품평을 발표한다. 우수 상품평 작성자에게는 판매되고 있는 ‘모베리오 BT-200’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엡손 공식 온라인 쇼핑몰은 회원등급제도로 운영되고 있다. 누적 주문금액이 100만원 이상인 고객은 ‘플래티넘 등급’으로 선정돼 5만원 이상 구매할 때 마다 구매 금액의 4%(기본 2% + 등급 우대 2%)를 추가로 적립 받을 수 있다. 또 1만원 이상 주문시에는 무료배송 혜택을 제공 받는다.

한국 내 유일한 엡손 공식 온라인 쇼핑몰은 지난 4월 한국엡손이 소비자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새롭게 오픈했으며 PC 버전과 모바일 버전의 쇼핑몰 홈페이지를 통해 엡손의 전 제품을 가장 빠르고 편리하게 공급받을 수 있다.

또 온라인 쇼핑몰은 엡손의 제품과 소모품에 대한 정보를 안내하는 ‘엡손잉크찾기’ 어플과 연동돼 모바일에서 소모품을 바로 구매를 할 수 있게 했다.

한편 한국엡손은 사진 출력량이 많아지는 바캉스 시즌을 맞이해 프리미엄 포토 복합기 ‘홈 프리미엄(Home Premium) XP-601’ 특가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홈 프리미엄 XP-601은 사진을 출력할 때 모든 색상(검정, 청록, 진홍, 노랑)을 염료 잉크로 사용해 최고의 사진 품질을 구현하는 프리미엄 포토 복합기다. 특가 행사는 7월31일까지 롯데닷컴에서 단독으로 진행되며 기존 판매가에서 할인된 가격인 17만100원으로 판매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엡손 공식 온라인 쇼핑몰(www.printermall.co.kr)과 롯데닷컴에서 확인할 수 있다.


<voxpop@cctv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