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T캡스, 가정의 달 맞아 임직원 자녀 초청 직장 체험 ‘아이러브 ADT’ 진행
상태바
ADT캡스, 가정의 달 맞아 임직원 자녀 초청 직장 체험 ‘아이러브 ADT’ 진행
  • 석주원 기자
  • 승인 2019.05.20 13: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로 4회째 진행되고 있는 가족 초청 행사, 전국 각 지사에서 임직원 가족 100여 명 참석

[CCTV뉴스=석주원 기자] 보안전문기업 ADT캡스는 가정의 달을 맞아 임직원 자녀들이 부모의 직장을 체험할 수 있는 행사인 ‘아이러브 ADT(I LOVE ADT)’를 지난 18일에 진행했다.

올해로 4회째를 맞는 ‘아이러브 ADT’는 매년 가정의 달인 5월에 일과 가정의 양립이라는 기업문화 정립을 위해 진행하고 있는 가족 초청 행사다. 임직원 자녀들에게는 부모의 일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임직원들은 애사심을 느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ADT캡스만의 대표적인 기업문화 프로그램이다.

특히, 올해는 ADT캡스가 SK텔레콤의 자회사에 편입되고, NSOK와의 통합법인 출범 후 진행된 첫 임직원 가족 행사로, 임직원들의 화합을 비롯해 회사에 대한 자긍심과 이해를 높인 뜻깊은 자리가 되었다는 평가다.

이번 행사에는 전국 각 지사에서 신청한 임직원 가족 총 100여 명이 참석했으며, ▲출동차량ㆍ금고차량 체험 ▲종합상황실 투어 ▲범죄안전 호신술 교육 ▲심폐소생술 교육 등 ADT캡스의 주요업무를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ADT캡스 관계자는 “새로운 도약을 위해 나아가고 있는 ADT캡스의 든든한 지원군인 임직원들과 가족들이 이번 행사를 통해서 회사에 대한 자긍심과 신뢰를 공유할 수 있는 시간이었길 바란다” 며 “앞으로도 ADT캡스는 구성원들의 행복을 위해 일과 가정이 양립할 수 있는 기업, 즐거운 일터를 만들어 나가는데 노력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