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코인, 플레이월렛 홍보대사로 2019 미스코리아 서울 발탁
상태바
플레이코인, 플레이월렛 홍보대사로 2019 미스코리아 서울 발탁
  • 조중환 기자
  • 승인 2019.05.16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조중환 기자] 블록체인 전문기업 게임허브코리아에서 개발한 암호화폐 ‘플레이코인(PLY)’과 모바일용 암호화폐 전자지갑 ‘플레이월렛(PlayWallet)’의 홍보대사로 2019 미스코리아 서울 진, 선, 미 6명을 발탁했다.

이번에 홍보대사로 위촉된 2019 미스코리아 서울 선발자들은 플레이코인과 플레이월렛 홍보대사로서 제휴영상 출연 등을 통해 플레이코인과 플레이월렛을 대외적으로 알리는 역할을 담당하게 된다.

▲ 게임허브코리아가 플레이코인과 플레이월렛의 홍보대사로서 2019 미스코리아 서울 진, 선, 미 6명을 홍보대사로 발탁했다.(사진제공=게임허브코리아)

김호광 게임허브코리아의 대표는 “4차 산업혁명을 대표하는 블록체인의 혁신을 함께하며 국내외의 젊은 세대들과 소통하기 위한 얼굴로서 한국을 대표하는 미의 상징 미스코리아 분들을 홍보대사로 발탁하게 되었으며, 홍보대사 분들의 활발한 활동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플레이코인은 게임허브코리아에서 개발한 블록체인 프로젝트로 빗썸, 비트지, 엘뱅크 등 국내외 다수 거래소에 상장되어 있다.

지난 3월에 출시된 암호화폐 전자지갑 플레이월렛은 실생활에서 편리하게 코인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게이트웨이의 역할을 하는 플랫폼 서비스다.

현재 플레이월렛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안드로이드 기반의 어플로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한편, 지난 2017년 모바일 게임 시장의 혁신을 목표로 설립한 게임허브코리아는 같은해 11월 게임 아이템 결제, 게임 마케팅 등에 사용할 수 있는 블록체인 기반 암호화폐 ‘플레이코인’을 출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