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킨, ‘스크린포스 인비지글라스 울트라 프라이버시’ 출시
상태바
벨킨, ‘스크린포스 인비지글라스 울트라 프라이버시’ 출시
  • 이승윤 기자
  • 승인 2019.05.10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도 각도 이상 측면에서 화면을 보려는 사람에게는 검은색 화면만 보여

[CCTV뉴스=이승윤 기자] 벨킨이 개인 프라이버시를 강력하게 보호해주는 기능성 강화유리 ‘스크린포스 인비지글라스 울트라 프라이버시(ScreenForce InvisiGlass Ultra Privacy)’를 신규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벨킨이 출시한 이번 제품은 민감한 정보들이 노출되지 않도록 보호해주는 ‘세로 프라이버시 모드’와 옆 사람과 스크린을 함께 공유할 수 있는 ‘가로 공유 모드’를 동시에 지원하는 기능성 강화유리이다. 고급 양방향 필터를 적용, 세로모드 정면에서는 화면 전체를 깔끔하게 확인할 수 있지만 30도 각도 이상의 측면에서 화면을 보려는 사람에게는 검은색 화면만 보이게 된다. 이미지, 영상 등의 화면을 다른 사람과 함께 보고 싶은 경우에는 스마트폰을 가로로 전환하기만 하면 손쉽게 공유가 가능하다.

벨킨 스크린포스 인비지글라스 울트라 프라이버시 출처 벨킨

액정 보호 강화유리로써의 기능도 탁월하다. 내구성 강화를 위해 이온교환 공법을 적용, 유리의 부드러운 느낌은 유지하면서도 화학적 강도는 한층 개선했다. 9H의 최상급 경도로 제작되어 외부 충격과 긁힘으로부터 화면을 강력하게 보호하면서도 0.29mm의 울트라 슬림 글라스를 사용하여 터치 스크린의 감도를 극대화했다.

신지나 한국 벨킨 지사장은 “최근 애플이 프라이버시 기능을 강조하는 광고를 공개하는 등 프라이버시 보호는 IT업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주제 중 하나이다. 벨킨 역시 이러한 트렌드에 발맞춰 벨킨의 선도적인 강화유리 기술에 프라이버시 기능을 더한 기능성 강화유리 신제품을 공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사용자의 편의성을 고려한 각종 기능성 강화유리 개발에 집중해 프리미엄 제품 라인업을 꾸준히 유지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