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46

베어체인, 내달 24일 국내 첫 오픈 밋업 개최

기사승인 2019.04.23  14:39:22

공유

[CCTV뉴스=조중환 기자] 블록체인 기반 게임 플랫폼 베어체인(Baer Chain)의 국내 첫 오픈 밋업행사가 내달 24일 강남 슈피겐HQ에서 열릴 예정이다.

베어체인의 기술과 프로젝트에 대한 상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는 이번 밋업은 블록체인 관련 업체와 개발자, 연구소, 투자자 등 블록체인에 관심 있는 모든 참여자를 대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베어체인 관계자는 “참석하는 모든 참가자에게는 케어터링 서비스가 제공되고 재미 있는 이벤트와 선물도 준비되어 있다” 며 ”이번 밋업을 통해 평소 베어체인에 관심을 갖고 있는 분들의 궁금증을 해소하고 인터렉션을 진행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블록체인 기술 구조를 기반으로 한 분산형 게임 생태계 플랫폼인 베어체인은 탈 중앙화 구조를 통해 전체 게임의 생태계 체인의 모든 구성 분자를 연결시켜 개인 가치의 직접적인 도킹 및 무손실 유통과 안전한 저장을 실현할 수 있다.

또한, 베어체인의 생태계 전반에서 글로벌 게임 개발자와 게이머들은 자신이 생산한 가치를 자기 자신의 이익으로 전환 시킬 수 있으며, BRC(베어체인 암호화폐)의 형태로 생태계에서 유통 시킬 수 있다.

베어체인은 BRC를 가치적 재물로서 생태계에서 유통시킬 뿐만 아니라, 게임 이외의 더 큰 가치의 생태계로 활성화 시킬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조중환 기자 illssimm@cctvnews.co.kr

<저작권자 © CCTV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56
ad47
ad48
ad54
default_news_ad4
ad49
ad50

인기기사

포토

1 2 3
set_P1
ad55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조이뉴스 인기기사

ad51
ad52
ad53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