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46

서울미분양아파트 ‘광진 이편한세상 그랜드파크’ 숲세권 단지, 교통편의성, 개발호재까지

기사승인 2019.04.14  00:00:02

공유

[CCTV뉴스=박지윤 기자] 서울미분양아파트 광진 이편한세상 그랜드파크 단지가 들어서는 광진구는 첨단업무복합단지 착공예정, 동서울터미널 현대화사업, 한강변 도시정비사업, 성수동 레미콘부지 이전 및 대규모 공원 조성 등 다양한 개발 호재가 예정되어 있다. 

또한 미세먼지 농도를 줄여주는 나무가 많은 공원과 산, 도심 속 녹지공간을 마음껏 누릴 수 있는 자연친화 아파트 광진 이편한세상 그랜드파크는 53만㎡나 되는 어린이 대공원을 내 집 정원처럼 누릴 수 있는 지리적, 위치적 이점과 661m도보로 10분이 걸리는 위치에 7호선 어린이대공원역이 위치해 있어 도심과 강남권역을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단지는 지하 2층에서 지상 35층까지, 11개동 총 730가구로 조성되었다. 전용면적 84제곱미터는 A~E, 115제곱미터는 A~D타입으로 이루어져 있다.

광진 이편한세상 그랜드파크는 지하주차 공간 총 1천 28대로, 가구당 1.41대를 주차할 수 있다. 지상에는 차가 없는 공원 형 단지로 조성되어 있고, 35만 제곱미터 부지에 건폐율 18.7%로 녹지 및 조경공간이 지상 주차장을 대체한다. 일부 가구에는 오픈 베란다가 설치된다.

남향위주로 가구가 배치되어 있고, 4Bay로 채광 및 통풍이 뛰어나며, 에너지 절약형 설계로 효율 1등급에 친환경 자재 사용, 산책로 마련을 통해 녹색건축 인증을 받았다. 

어린이대공원 남측에 위치해 녹지 공간, 동물원, 식물원, 놀이기구 등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어린이대공원에는 농구장, 배드민턴장, 공연장, 테니스장, 키즈 오토파크 등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시설이 많다.

단지 내에도 목욕탕, 실내골프장, 취미실, 독서실, 피트니스, 맘스카페, 키즈카페 등이 있어 편의시설이 잘 확보되어 있다. 단지 인근에 국공립어린이집(예정)부터 구의초병설유치원, 구의초등학교, 구의중학교, 건국중학교, 건국고등학교, 동대사대부고 등이 있어 교육여건도 잘 조성되어 있다.

롯데백화점, 롯데시네마, 이마트, 건국대학교병원, 로데오거리, 광진문화예술관 등 여러 가지 문화 편의시설도 다양하며, 7호선 어린이대공원역 등 대중교통이 잘 조성되어 있다. 또한 자차를 이용해 청담대교, 영동대교, 잠실대교를 타고 바로 강남, 잠실 지역으로 바로 이동할 수 있다.

현재 정부의 중도금 대출 규제 강화 이후, 청약 포기 자들이 생겨 시행사 MDM에서 미계약분을 대상으로 계약금을 기존에 20%였던 것을 10%로 낮췄으며, 계약금 10% 중에서 1천만원을 우선으로 입금해 동호수를 미리 지정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e편한세상 광진 그랜드파크 주택 전시관은 서울시 강남구 언주로 대림주택문화관에 위치해있다.

박지윤 기자 parkjy12055@cctvnews.co.kr

<저작권자 © CCTV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56
ad47
ad48
ad54
default_news_ad4
ad49
ad50

인기기사

포토

1 2 3
set_P1
ad55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조이뉴스 인기기사

ad51
ad52
ad53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