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즘코리아, ‘PTI55SUHD’ 출시기념 11번가 쇼킹딜 특가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프리즘코리아, ‘PTI55SUHD’ 출시기념 11번가 쇼킹딜 특가 프로모션 진행
  • 이승윤 기자
  • 승인 2019.02.22 1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K ULTRA HD 해상도로 보다 화려하고 섬세한 화면 제공

[CCTV뉴스=이승윤 기자] 디스플레이 전문 기업 프리즘코리아가 55형 UHD 사운드바 일체형 TV ‘PTI55SUHD’ 출시를 기념하여 11번가에 쇼킹딜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의 주인공인 PTI55SUHD은 830만 화소를 자랑하는 4K 기반의 Ultra HD이며 사운드 출력에 있어 후방에서만의 출력이 아닌 전방, 후방 4군데의 스피커 출력으로 선명한 영상과 더불어 생생한 서라운드 사운드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러한 PTI55SUHD는 4K라는 고해상도의 UHD의 화질에 단순히 다채널 사운드를 제공하는 것이 아닌 돌비 정식 라이센스 등록 제품으로 기본 일반 4K TV보다 풍부하고 현장감 넘치는 리얼한 사운드를 제공하여 사운드가 빈약하다는 기존의 TV의 인식을 불식시킨다.

프리즘 PTI55SUHD TV 출처 프리즘코리아

특히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영화’, ‘음악’, ‘표준’으로 총3개의 음향 셋팅 값 설정이 가능하여 콘텐츠에 따른 몰입감을 더욱 극대화 할 수 있다.

PTI55SUHD는 어느 각도에서도 선명한 178˚의 광시야각으로 어디서 보든 원본 화면 그대로의 깨끗한 색감과 화질을 구현하며 LG의 정품 IPS패널을 기반의 RGB방식을 채택하여 원색에 가까운 색채현으로 부드럽고 선명한 화질을 자랑한다. 또한 HD 혹은 FHD 영상을 해당 UHD TV에서 최소한의 화질 손실로 4K 해상도로 감상할 수 있는 자동 UHD 업스케일링 기능을 지원한다.

외형적인 측면에서는 TV전면부의 사운드바에 짙은 로즈 골드 컬러를 채택하여 전체적인 메탈 분위기에 포인트를 주어 보다 고급스럽고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한다. 또한 뒤틀림 없는 견고한 메탈 바디를 바탕으로 세련된 슬림 베젤을 채택하여 심플한 디자인은 물론 몰입감을 극대화 시켰다.

PTI55SUHD은 기존 대형 인치 TV 에너지소비효율등급은 2등급으로 장시간 TV시청에도 전기료 문제가 덜하다. 특히 프리즘코리아는 배상책임 보증제를 운영하여 제품으로부터 발생할 수 있는 문제에 관해 안심하고 사용 할 수 있도록 삼성화재PL보험(생산물 배상 책임보험)에 가입하였다. 또한 전국 164여개의 서비스망을 바탕으로 2년간 무상 AS 서비스까지 제공하기 때문에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