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자이3차, 잔여세대 파격혜택 분양 중
상태바
일산자이3차, 잔여세대 파격혜택 분양 중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02.1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GS건설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일산 식사동 자이3차에 관심을 가지는 사람이 많다. 일산자이3차는 이전에 완판신화를 기록한 일산자이2차에 이어 분양되고 있으며, 일산자이2차와 함께 7,000여 세대의 대규모 타운을 형성하고 있다.

경기도 고양시 식사2도시개발구역 A2블록 식사2지구에 위치한 일산 식사동 자이3차는 현재 잔여세대가 분양되고 있으며, 중도금 무이자, 발코니무상제공, 6개월 후 무제한 전매 가능한 파격혜택 분양 중 이다. 또한, 인근 지역 개발 호재 및 주변 교통 발달, 생활편의시설 등을 모두 확인하고 분양 받는 사람이 많다.

일산 최초 각 세대별 전용 창고가 제공되며, 실속형 특화평면 설계 적용으로 공간 활용성이 높아 주력 주택형인 전용 84㎡에는 알파룸과 베타룸(일부 세대)을 제공해 공부방이나 놀이방, 가족실을 비롯해 와인바 등 입주민의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공간 활용이 가능하다.

단지 내 형성되는 피트니스센터, GX룸, 사우나, 커뮤니티시설, 실내골프연습장, 게스트룸, 실내체육관, 키즈카페 등을 이용해 생활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으며, 이와 함께 단지 내 국공립 어린이집 유치 협의를 확정 지었으며 모집인원의 70%를 입주민 자녀에게 우선 배정을 제공한다.

교육여건도 좋아 자녀 연령대에 상관없이 통학시키기 좋다. 원중초, 양일중 등 초등학교와 중학교가 가깝고 고등학교 및 동국대학교 바이오메디 캠퍼스도 단지 인근에 위치 해있다. 또한 단지에서 걸어서 이용할 수 있는 편의시설이 풍부한데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이마트, 홈플러스, 킨텍스, 스타필드 고양, 이케아(IKEA) 등 생활 편의시설을 갖추었다.

인근 교통편도 잘 갖춰져 있다. 단지에서 가까운 경의중앙선 및 3호선을 이용하기 편리하고, 서울외곽순환도로, 고양IC, 2020년 개통 예정인 사리현IC 등을 이용해 상암, 여의도, 마곡 등 여러 지역으로 바로 이동할 수 있다.

일산자이3차는 지하2층에서 지상 32층 규모로 10개동으로 구성되었고, 총 1,333세대로 이루어졌다. 판상형 구조에 남향위주 배치, 그리고 중소형 평대가 많아 요즘 주거환경에 최적화되어 있다. 일산자이3차 입주는 2022년 2월 중으로 예정되어 있으며, 모델하우스는 일산 석사동에 위치 해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