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소프트, 대량메일 솔루션 ‘마이메일러’ 4.2버전 업그레이드 실시
상태바
처음소프트, 대량메일 솔루션 ‘마이메일러’ 4.2버전 업그레이드 실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4.09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처음소프트가 대량메일 발송 솔루션 ‘마이메일러(MyMailer, www.mymailer.co.kr)’ 4.2 버전 업그레이드를 통해 더욱 향상된 기능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마이메일러 4.2 버전은 대량메일 솔루션 본연의 발송 기능에 집중해 사용자 편의성을 강화했다. 특히 마이메일러 4.2 버전으로 발송시 템플릿 편집기능이 강화돼 HTML 소스 코드를 모르는 일반 이용자들도 손쉽게 뉴스레터의 내용을 편집할 수 있으며 보다 강화된 통계 기능은 이메일 수신자의 접속환경에 따른 오픈률을 상세히 파악할 수 있어 고객들의 반응을 실시간으로 파악 가능하다.


업그레이드 버전은 스마트폰, PC를 구분한 오픈통계 확인이 가능해졌고 클릭 한 번으로 통계이력 기반에 따른 추가 메시지 발송이 가능해졌다. 즉, 오픈자에게만 재발송할 경우 주소록 편집 과정없이 즉시 발송이 가능하다.

또한 PC에서 이메일 오픈시 MS익스플로러, 파이어폭스, 사파리 등 브라우져별로 오픈율 분석이 가능하며 스마트폰 오픈자는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OS사용자로 구분돼 통계를 파악할 수 있다.

부가기능으로 마이메일러는 대량메일 API모듈 제공한다. 간단한 연동설정 만으로 외부 시스템과 연동해 전체메일, 회원가입메일, 이벤트메일, 자동메일 등을 전송 할 수 있어 필요시 선택적으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처음소프트 마이메일러팀 담당자는 “사용자 편의성 증대를 위해 스마트폰에 더 최적화된 메시징 발송기능과 무료템플릿 제공, 통계기능 개선에 주력하여 경쟁력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