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 애자일 프랙티스 확장 플랫폼 발표
상태바
CA, 애자일 프랙티스 확장 플랫폼 발표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11.25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CA테크놀로지스가 애자일 프랙티스 확장을 목적으로 개발된 업계 유일의 서비스형소프트웨어(SaaS) 플랫폼 ‘CA 애자일 센트럴(CA Agile Central)’ 신제품을 발표했다. 고객은 새롭게 추가된 기능으로 전략을 더욱 빠르게 실행하고 전사적으로 민첩성을 가속화해 고객 가치 실현 시간을 단축할 수 있다.

CA 애자일 센트럴 신제품은 다양한 팀과 프로그램의 고급 애자일 프랙티스 업무를 조정하기 위한 목적으로 개발됐다. 이 제품을 통해 기업은 시장 변화와 운영 상의 요구를 경쟁사보다 빠르게 감지·반응·대응하는 민첩성을 갖출 수 있다.

기업은 일상 업무와 관련 깊은 정보에 빠르게 접근하면서 기업의 광범위한 전략에 대응할 수 있는 핵심 능력을 유지할 수 있다. CA와 콜맨 리서치의 글로벌 조사에 따르면 고급 애자일 프랙티스를 도입하면 민첩성, 성장, 고객 중심, 운영 효율성 등 비즈니스 성과에 미치는 영향이 33% 개선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CA 애자일 센트럴은 팀이 한 목소리로 협업하면서 업무를 계획하고 우선순위를 결정하며 진행 상황을 파악하도록 허브를 제공한다. 새롭게 추가된 ‘퍼스널 내비게이션(Personal Navigation)’과 ‘퀵 디테일(Quick Detail)’ 기능을 통해 손쉽게 애자일 프랙티스를 도입하고 활용을 가속화할 수 있다.

퍼스널 내비게이션 기능은 사용 빈도가 높은 페이지를 쉽게 찾아 사용하도록 하고 거의 사용치 않는 페이지는 뒤로 옮겨 더욱 빠른 업무 처리를 지원한다.

퀵 디테일 기능은 중요 업무 정보에 대한 접근 및 활용 방식을 크게 효율화해 사용자가 작업 중인 페이지를 벗어나지 않고도 업무와 관련된 모든 세부 정보를 상황에 맞게 업데이트할 수 있게 해준다. 사용자는 접근 편의성을 위해 본인과 부서에 가장 중요한 필드를 맞춤형으로 설정할 수 있다.

CA 애자일 센트럴 신제품에는 사용자 편의성을 높여주는 다양한 기능이 추가됐다. ▲고급 필터링 및 저장된 보기: 퀵 필터와 강력한 고급 필터로 필요한 아이템을 쉽고 정확하게 검색하고, 필터 저장 및 공유 기능으로 추후 빠르게 재확인할 수 있다. ▲웹훅(Webhook): 데이터 변동 시 경량의 통합이 실행돼 자동 인스턴트 업데이트처럼 실시간으로 데이터를 받고 팀 프로젝트를 순조롭게 진행할 수 있다. ▲서브스크립션 앱 카탈로그: 사용자 정의를 재설정해 비즈니스 인사이트 보고와 워크플로우 자동화를 위한 맞춤형 앱을 추가할 수 있다.

안젤라 투치(Angela Tucci) CA테크놀로지스 애자일 관리 총괄책임자는 “확장된 애자일 환경에서 성공의 열쇠는 능력을 갖춘 직원들이다. CA는 직원이 전체 비즈니스 전략에 맞게 빠르고 효율적으로 업무를 처리하도록 돕는 툴을 제공한다”며 “기업은 전사적 애자일 플랫폼과 팀 단위 기능성에 초점을 맞춘 경량의 툴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하는 경우가 많다. 두 가지 모두 지원하는 CA 애자일 센트럴을 이용해 기업은 사용 편의성을 확보할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