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뮤직, 뮤직뱅크 간접광고 PPL 이후 지니 신규가입 20%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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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뮤직, 뮤직뱅크 간접광고 PPL 이후 지니 신규가입 20% 증가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3.21 15: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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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뮤직이 최근 KBS 생방송 가요 순위 프로그램 ‘뮤직뱅크’에 방송 간접광고PPL(product placement)을 진행하면서 지니 신규 가입자 수 20% 증가를 보였다고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지니의 신규가입자 수는 뮤직뱅크방송하기 직전 주(2월19일-25일)보다 PPL 진행한 주에 (2월 26일~3월3일) 신규가입자가 20% 늘어났다.

▲ KT뮤직이 뮤직뱅크 간접광고 PPL 이후 지니 신규가입 20% 증가율을 보였다고 밝혔다.

KBS 2TV에서 매주 금요일 오후 5시에 생방송되는 뮤직뱅크는 대세 배우 ‘박보검’과 걸그룹 레드벨벳의 ‘아이린’이 MC로 활약하고 있다.

지난 2월26일부터 KBS 방송 간접광고를 시작한 KT뮤직은 음원서비스 지니에 대기실 영상을 독점 공개하고 지니 고객 480명에게 뮤직뱅크 생방송 프로그램을 관람할 수 있는 방청권을 제공해왔다.

방청권 제공 이벤트는 음원서비스 지니에서 26주간(2월26일-8월19일) 매주 월요일에 진행된다.

방청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이들은 지니 온라인 사이트와 모바일 앱에서 지니가 제시한 미션을 수행하면 된다.

이번주 지니가 제시한 미션은 생방송 뮤직뱅크 1위곡 맞추기다. 방청권 이벤트는 매주 월요일 정오에 오픈되며 음원 서비스 지니는 매주 20명을 추첨해 뮤직뱅크 방청권을 선물한다.

이상헌 KT뮤직 마케팅실장은 “KBS 뮤직뱅크 간접광고를 실시하면서 지니 신규 이용자 수가 증가하는 추세”며 “생방송 뮤직뱅크에 지니 고객들이 참여해 최고의 인기를 누리는 가수들을 직접 만나고 가수들의 생생한 음악과 멋진 퍼포먼스를 즐길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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