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램스톤, 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 맞이 파격할인 이벤트 진행
상태바
글램스톤, 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 맞이 파격할인 이벤트 진행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5.10.05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보패키지·퍼스널브랜딩 등 PR컨설팅 관련 서비스 50% 할인 제공

PR컨설팅&서비스 전문기업인 글램스톤이 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이해 ‘어서 와, 이런 세일은 처음이지?’ 50% 할인 이벤트를 오는 10월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IT·가전, 뷰티·헬스, 의료·펫 관련 브랜드에 한정해 PR컨설팅 관련 서비스를 최대 50%까지 파격 할인된 비용으로 제공하는 행사다. 글램 홍보패키지, 글램 퍼스널브랜딩, 글램 맞춤형 홍보’ 등 글램스톤의 총 3개 서비스가 여기에 해당된다.

▲ 글램스톤이 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 맞이 PR컨설팅 관련 서비스 50% 할인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글램 홍보패키지의 경우, 기존에 사용하던 보도자료 배포 1회 비용이면 트위터 48만명 바이럴을 비롯해 파워 블로그 상위노출과 글램스톤 자체 SNS 노출 서비스를 함께 이용할 수 있는 파격적인 조건이다.

글램스톤은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50% 할인 이벤트를 통해 발생하는 수익의 일정액을 평소 후원하는 국내 대표적인 청년 NGO단체인 대학생자원봉사단V원정대와 네팔의 아가페고아원에 해당 브랜드 이름으로 기부한다는 계획이다.

이수빈 글램스톤 대표는 “최근 국내외 경기불황이 장기화되면서 소비자뿐만 아니라 기업의 살림도 어려워지긴 마찬가지”라며 “이번 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기업들도 파격 할인된 가격에 B2B서비스를 구매할 수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으로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