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티넷, 보안 서비스 엣지 부문 ‘2024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챌린저로 선정 
상태바
포티넷, 보안 서비스 엣지 부문 ‘2024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챌린저로 선정 
  • 박응진 기자
  • 승인 2024.04.29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티넷 보안 패브릭 플랫폼’ 기반으로 8개의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보고서에서 인정

포티넷 코리아는 오늘, 보안 서비스 엣지(Security Service Edge, SSE) 부문 ‘2024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에서 ‘챌린저(Challenger)’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이번 보고서는 포티넷이 가트너로부터 인정받은 8번째 매직 쿼드런트 보고서로, 포티넷은 통합 에이전트, 에이전트-리스 디바이스 보호, 포티넷 액세스 포인트(FortiAP) 또는 포티넷 시큐어 SD-WAN과의 원활한 통합 등 고객들의 요구사항과 관계없이 업계에서 가장 유연한 연결성을 통해 포괄적인 클라우드 기반 보안을 제공하는 ‘FortiSASE’의 강점을 인정받은 결과라고 설명했다.

포티넷은 네트워킹과 보안을 단일 운영체제 기반의 통합 사이버 보안 플랫폼으로 통합한다는 비전 하에 설립된 기업이다. 포티넷 보안 패브릭(Fortinet Security Fabric)은 20년 이상 포티넷의 플랫폼 비전과 유기적인 제품 개발 및 혁신에 끊임없이 집중해 얻은 결과물로, 네트워크 방화벽, 유무선 LAN, SD-WAN, SASE, SIEM, EDR, EPP 등 50개 이상의 엔터프라이즈급 제품 및 서비스를 포괄한다.

포티넷은 이러한 고유한 접근방식을 통해 단일-벤더 SASE, SD-WAN, SSE, 엔터프라이즈 유무선 LAN 인프라, 네트워크 방화벽, SIEM, 엔드포인트 보호 플랫폼, 액세스 관리 부문 보고서를 포함하여 총 8개의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보고서에서 인정받았다.

포티넷 최고마케팅책임자(CMO)인 존 매디슨(John Maddison) 수석 부사장은 “포티넷은 보안 서비스 엣지, SD-WAN, 단일-벤더 SASE, 네트워크 방화벽, 엔터프라이즈 유무선 LAN 인프라 부문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보고서에서 인정받은 유일한 벤더이다. 포티넷의 이 5가지 네트워크 보안 솔루션은 모두 단일 운영체제인 FortiOS를 기반으로 포티넷 보안 패브릭(Fortinet Security Fabric) 플랫폼에 원활히 통합되며, 고객들은 이를 통해 리스크 완화, 복잡성 경감, 탁월한 사용자 경험 등의 이점을 누릴 수 있다.

가트너 보고서에서 인정받았다는 것은 비전과 실행의 탁월한 조합을 인정받았다는 것이며, 주요 네트워크 보안 요소를 다루는 5개의 보고서를 포함해 총 8개의 개별 보고서에서 인정받았다는 것은 매우 놀라운 성과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