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시간이 모자라…LG유플러스, 바쁜 직장인 위한 인맥관리 앱 출시
상태바
24시간이 모자라…LG유플러스, 바쁜 직장인 위한 인맥관리 앱 출시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11.10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U+내비서2.0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 또는 U+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LG유플러스가 바쁜 직장인들이 스마트폰 기반으로 효율적인 인맥관리뿐만 아니라 일정관리 기능까지 제공하는 ‘U+내비서 2.0’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U+내비서는 주변 인맥과 정기적으로 연락할 수 있도록 돕는 원스톱 인맥관리 솔루션이다. 스마트폰 주소록 기반으로 전화 송·수신 시 고객 정보를 화면에 미리 보여주고 일정 기간 동안 연락이 뜸하거나 기념일과 같이 이벤트가 있는 고객은 관심인맥으로 분류된다.

특히 이번 2.0 업그레이드 버전에 새롭게 추가된 일정관리 기능은 데이투라이프와 제휴를 맺고 깔끔한 디자인과 직관적인 드래그와 드롭 제스처를 활용한 일정 편집 기능 등 구글 캘린더와 연동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안드로이드 캘린더 ‘준(JUNE)’을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이에 LG유플러스는 내비서2.0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는 21일까지 진행한다. 내비서 2.0 앱을 설치한 후 설치된 화면을 캡처해 해당 페이지(alturl.com/awun2)에 업로드 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고객에겐 LG전자 포켓포토(5명), 외식상품권(40명)을 제공하며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겐 1㎇ 무료데이터(1개월)를 제공한다.

현준용 LG유플러스 기반통신사업담당 상무는 “비디오 LTE로 휴대폰 시장에 신선한 바람을 일으키고 있는 LG유플러스가 직장인들이 업무용으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한 서비스들을 계속 발굴해 고객가치를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