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명화 카드형 보조배터리 눈길~
상태바
스마트폰 명화 카드형 보조배터리 눈길~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11.06 08: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카르트 마케팅은 소비자의 감성을 만족시킬 수 있는 기술(Teck)과 예술(Art)이 결합된 단어다.

아티젠은 아티(Arty)와 제너레이션(Generation)의 합성어로 상품의 기능적인 측면뿐 아니라 예술이 결합된 디자인을 선호하는 소비층을 지칭한다.

‘생활 속 아트발견’ 아트뮤(www.artmu.co.kr)를 운영하고 있는 베어월즈코리아에서 케이블일체형 ‘USB 카드형 보조배터리’를 출시했다.

▲ ‘생활 속 아트발견’ 아트뮤(www.artmu.co.kr)를 운영하고 있는 베어월즈코리아에서 케이블일체형 ‘USB 카드형 보조배터리’를 출시했다.

작고 슬림한 크기에 2500mAh 용량을 갖춘 제품으로 신용카드와 비슷한 포켓사이즈에 얇고 가벼워 간편하게 휴대하기 좋은 제품이다.

본체에 케이블이 내장된 케이블 일체형 디자인으로 휴대시 케이블을 챙겨야 하는 불편함을 없애고 마찰로 인한 케이블 마모와 분실 위험성을 최소화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특히 기존의 평범한 디자인에서 탈피하여 고흐나 클림트 그림을 모티브로 디자인돼 화사한 컬러감과 시간이 지나도 클래식함이 묻어나 유행에 민감하지 않다.

아트뮤 관계자는 “데카르트마케팅 일환으로 소비자의 감성을 만족시킬 수 있어 홍보용 판촉기념품선물로 인기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