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46

이수역 미용실 박승철헤어스투디오, 2019년 헤어 트렌드 발표

기사승인 2019.01.08  15:10:22

공유

[CCTV뉴스=이유정 기자]트렌드를 선도하는 이수역 미용실, 박승철 헤어스투디오에서 2019년 새로운 헤어 트랜드를 발표했다.

복고 열기가 뜨거운 요즘, 박승철헤어스투디오 이수역점에서는 새로운 복고 ‘뉴트로’에 집중했다. 레트로가 중장년층을 겨냥했다면 뉴트로는 새로운 신선함으로 10대에서 20대의 젊은 층을 타깃으로 한다. 레트로 과거의 재현이 30~40대 호응이 많았다면 케이대표의 2019년 헤어 트렌드인 뉴트로를 통해 옛 것에 익숙하지 않은 10~20대까지 사로잡겠다는 전망이다.

박승철헤어스투디오 이수역점에서 말하는 뉴트로는 자사만의 독창성을 담았다. 이수역에서는 트렌디한 스타일의 선두주자 케이 원장을 필두로 실력 있는 전문 디자이너들이 오랜 연구와 회의를 거쳐 좀더 새로운 뉴트로 스타일을 구현해 낸다. 특히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를 통해 합리적 가격에 나만의 맞춤형 스타일을 제안 받을 수 있다.

시술을 진행하는 케이 원장은 단발부터 롱기장의 길이의 커트 또 컬러면 컬러, 펌이면 펌 모든 시술을 완벽 재현하는 실력자로 알려졌다. 이에 손님층도 프리랜서 아나운서, 뮤지컬 배우, 연국배우 등 다양한 셀럽들이 많다. 특히 요즘에는 레이어드컷과 빌드펌, 투톤 염색 등의 스타일 제안으로 인스타 스타, 쇼핑몰 모델 등 유행에 앞서나가는 여성 고객들의 매장 방문이 많아졌다는 것이 업체측 설명.

이수역점에서는 실력 있고 전문성 있는 디자이너들로 함께하여 내 얼굴에 딱 맞는 맞춤형 헤어스타일을 찾아준다. 이는 오래된 경력의 디자이너들의 섬세한 상담을 통해 이루어지며 이름난 프리미엄 제품 라인만을 오직 적량, 정품만을 사용해 시술이 진행된다. 헤드스파, 컬러에 이르기까지 모두 믿을 수 있는 제품을 가지고 실력 있는 디자이너들의 시술이 진행된다.

관계자는 “이수역 미용실 박승철헤어스투디오에서는 트렌드를 따라 하는 것이 아닌 오히려 트렌드를 이끌어나가는 다양한 헤어스타일을 재현한다. 이는 원장을 비롯한 다양한 디자이너들과의 협업을 통해 트랜디한 스타일을 제안하며, 연출에 있어서도 세심하고 친절한 서비스가 뒤따라 고객 만족을 최상으로 높이기 위해 노력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박승철헤어스투디오 이수역점은 고급스러운 매장 내부와 인테리어로 깔끔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시술을 원하는 많은 고객들의 취향을 저격하고 있다. 매장은 이수역 7번 출구 앞 메가박스 3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주차 공간도 따로 마련되었다.

다양한 이벤트 및 최신 헤어스타일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박승철헤어스투디오 이수역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유정 기자 guyoujeong@cctvnews.co.kr

<저작권자 © CCTV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7
ad48
ad54
default_news_ad4
ad49
ad50

인기기사

포토

1 2 3
set_P1
ad55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조이뉴스 인기기사

ad51
ad52
ad53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