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어체인, ‘훠씽경제’와 전략적 제휴 협약 체결
상태바
베어체인, ‘훠씽경제’와 전략적 제휴 협약 체결
  • 이승윤 기자
  • 승인 2018.12.27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디어 협력과 함께 향후 블록체인과 게임업을 공동으로 배치할 예정

[CCTV뉴스=이승윤 기자] 베어체인(BaerChain)는 '훠씽(Mars Finance)경제’과 전략적 제휴 협정을 체결했다고 27일 공식 발표했다. 베어체인과 ‘훠씽경제’는 제휴 협정을 통해  미디어에서의 협력을 진행할 뿐만 아니라 미래 추세를 대표하는 신흥 ‘Blue sea’ 블록 체인과 게임업을 공동으로 배치할 예정이다.

글로벌 게임 공유 체인의 개척자인 베어체인(Baer Chain)은 18개월의 발전을 거쳐  개발 초기의 젊은 참여자의 역할부터 현재는 게임과 블록 체인의 수직 트랙에 진입해 열심히 달리고 있다.

베어체인은 꾸준한 기술 개발과 생태 건설의 듀얼 코어 드라이버 모드를 통해 실질적인 착지와 지속적인 발전하고 있는 노드로 베어체인만의 위치를 구축하고 있다. 베어체인은 전반적인 일반 환경에서 하행해 불안정한 2018 하반기에 영향받지 않고 열심히 달려 업계의 신뢰와 가치를 이끌어내는 리더 기업을 목표로 하고 있다.

훠씽경제의 발기인 왕펑은 “비디오 게임 산업 수십년의 발전 과정의 경험자와 목격자이다. 기술발전으로 가져온 업계의 변화에 대해서 감명이 깊다”며 “’Atari’부터 비디오 게임 업계의 진화는 호스트 성능의 업그레이드를 시작해 컴퓨터 하드웨어와 네트워크 리소스에 대한 요구가 게임체험의 기초로 되기까지 또한, 휴대폰의 구성 및 최적화가 게임전망을 결정한는 시기에 이르기까지 비디오 게임 산업의 매번의 발전은 사실 큰 범위의 영역과 분야의 과학 기술 혁신으로 가져 온 결과이다”고 말했다.

또 그는 “오늘날 블록 체인 기술 아직 발전단계이다”며,  “게임 산업이 다음 단계로 발전하는 중요한 시기인데, 이번 기술 혁신은 블록체인 공유 체인에 대한 개발일 것”이라고 밝혔다.

빈센트(Vincent) 베어체인 CEO는 “훠씽경제의 전략적 협력은 업계 추세에 대한 양측의 일관된 판단 때문이다”고 말했다. ‘훠씽경제'는 중국 블록 체인 산업의 선두적 매체로서 업계의 가치를 사회에 전달하고 있다. 베어체인(Baer Chain)은 프로젝트 기술 개발을 진행하고 있으며, 57 만 명 이상의 생태 참여자의 확고한 네트워크를 통해  업계 내외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양측의 협력은 리소스 동맹 일뿐만 아니라 전체 산업을 이끌고 미래에 더 많은 가치 동맹을 자극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