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더블유씨네트웍스, 2018 JWC대리점 간담회 개최
상태바
제이더블유씨네트웍스, 2018 JWC대리점 간담회 개최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8.12.21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신제품 출시로 CCTV시장에서 경쟁력을 가진 업체로 발전해 나갈 것

[CCTV뉴스=신동훈 기자] 제이더블유씨네트웍스(JWC Networks)가 지난 12월 7일 JWC 본사에 위치한 비즈니스 룸에서 전국 대리점을 초대해 2018 JWC 대리점 간담회를 개최했다. JWC는 매년 12월 JWC 대리점을 초대하여 그 해 성과와 내년 계획 등을 설명한다.

JWC 이동원 대표는 인사말을 통해 “국내 CCTV업계의 침체로 인하여 힘든 한 해였지만, JWC와 JWC 대리점은 꾸준하게 성장하고 있다”며 “이는 JWC와 함께하는 대리점에서 꾸준히 노력해준 성과라 생각한다. 앞으로도 JWC는 대리점에 아낌없는 지원을 약속하겠다”고 말했다.

제이더블유씨네트웍스(JWC Networks)가 12월 7일 JWC 비즈니스 룸에서 2018 대리점간담회 개최했다.

이어 JWC 영업부 김성현 과장이 2018년 성과 및 2019년 신제품과 신년 계획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 과장은 “2018년 JWC는 전년도 대비 전체 매출과 생산수량 모두 약 10~20% 증가하여 굳건히 성장해 나가고 있으며, 2019년에는 약 20~30%의 성장을 할 수 있도록 서비스품질 향상과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하여 CCTV 시장에서 경쟁력 있는 업체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 전했다.

덧붙여 "2019년 계획 첫 번째로, 현재 시중에 판매중인 JWC 카메라 시리즈의 전체적인 업그레이드가 있을 것이며 케이스, LED, 이미지센서 등 한층 업그레이드된 제품으로 상반기부터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두 번째로, "다양한 지원사업을 통해 JWC와 대리점이 함께 윈윈해 갈 수 있도록 사업계획을 구상하고 실현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2019년 신제품 출시로는 ▲JWC-L시리즈의 다양한 라인업 구축(현재 아날로그HD만 구성된 라인업을 IP제품으로 확대) ▲JWC-I시리즈(IP제품 라인업으로 돔, 뷸렛, 하우징 일체형 등 다양한 라인업 구축) ▲JWC-DX시리즈(저가 EX-SDI 전용 및 EX-SDI 라인업 출시) 등을 소개했다.

마지막으로 올 한해 동안 높은 성과를 달성한 대리점에게 우수대리점 시상을 하였다. 우수대리점으로는 동래전자(부산, 경남총판), 씨씨티비 서치(대구, 경북총판), JYCCTV(서울, 경기총판)에서 각각 선정되었다.

JWC 관계자는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앞으로 더 큰 도약을 위해 계속해서 발전해 나갈 것을 약속드린다. 2018년 한해 도움주신 모든 분들에게 다시 한번 감사 인사를 전한다”며 “2019년에는 아날로그HD 시장뿐 아니라 IP시장에 진출하여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는데 노력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