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테크윈, 연말 나눔 행사 소외계층 400가구 ‘사랑의 이불’ 전달
상태바
한화테크윈, 연말 나눔 행사 소외계층 400가구 ‘사랑의 이불’ 전달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8.12.18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남 판교 R&D 센터 내 5개사와 성남시 자원봉사센터 공동 주관으로 연말 나눔 행사 열어

[CCTV뉴스=신동훈 기자] 글로벌 시큐리티 기업 한화테크윈(대표이사 김연철)이 연말을 맞아 당사가 위치한 성남시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지원하고자18일 소외계층 400가구를 대상으로 ‘사랑의 이불’을 전달하는 나눔의 시간을 가졌다.

올해 6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나눔 활동은 한화테크윈을 비롯, 한화에어로스페이스, 한화지상방산, 한화파워시스템, 한화정밀기계 등 성남시 판교 R&D 센터 내 위치한 5개사와 성남시 자원봉사센터가 공동 주관한다.

이날 오전 성남시청에서 ‘사랑의 이불’ 전달식을 시작으로, 한화 5개사 임직원들과 성남시 택시 운전자 30여명 등 총 100여 명이 참여해 일손을 도왔다. 산타 복장을 하고 일일 성남 산타로 활약한 참여자들은 성남 독거노인 및 저소득 가정 400가구를 일일이 방문해 사랑의 이불과 따뜻한 인사를 전하며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한화테크윈 관계자는 “일하기 좋은 환경을 조성해준 성남시 덕분에 당사가 누릴 수 있었던 혜택을 연말 이웃사랑으로 보답하고자 시(市) 관계자들과 함께 나눔의 자리를 마련했다”며, “한화테크윈은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 주민들의 생활 안전망 구축에 힘쓰고, 국내 최고의 시큐리티 기업으로서 책임과 의무를 다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