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C네트웍스, IP NVR & 카메라 출시 예정
상태바
JWC네트웍스, IP NVR & 카메라 출시 예정
  • 김지윤 기자
  • 승인 2018.11.22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지윤 기자] 제이더블유씨네트웍스(JWC NETWORKS)에서 신규 JWC-IP 라인업을 선보인다고 발표했다. 해당 제품들은 JWC의 새로운 GUI 적용 및 다양한 기능들이 탑재되어 있다.

‘JWC-I시리즈’(NVR, 카메라)는 FULL-HD의 영상녹화가 가능하며, ONVIF 신호를 기본 지원하여 JWC브랜드뿐만 아니라 ONVIF를 지원하는 다양한 IP카메라를 연결해도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전 채널 PoE를 지원하여 별도의 카메라 전원공급 없이도 NVR과 카메라를 연결하여 별도의 설정 없이 빠르게 영상을 불러올 수 있다.

NVR은 H.264와 H.265압축방식을 적용하여 데이터 사용량을 줄였으며, VGA 및 HDMI(1920*1080) 동시출력을 지원하여 고해상도의 선명한 영상을 모니터링 할 수 있다.

JWC 서울 본사 공장에서 직접 조립생산이 되며, 기본형인 3.6mm 렌즈 돔, 뷸렛, 하우징카메라를 시작으로 오토포커스 및 고배율의 스피드돔이 순차적으로 선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JWC 관계에 의하면 “IP 라인업은 전국 대리점 및 파트너사에서 오랜기간 요청한 제품으로 관급 및 아파트 등에 많은 설계가 이루어질 예정이며, 조달 및 MAS에도 등록할 예정이다‘ 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