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데이트코스top10 ‘폴라리스스파’, 커플마사지·커플스파 패키지 다양하게 갖춰
상태바
서울 데이트코스top10 ‘폴라리스스파’, 커플마사지·커플스파 패키지 다양하게 갖춰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8.11.20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이제 추운 겨울 날씨가 다가오고 있다. 여름이 더웠던 만큼 겨울은 굉장히 추울 것으로 보이는데, 날씨도 춥고 건조한 기후, 그리고 미세먼지 등의 영향으로 야외 활동을 하기가 어려워지고 있다. 이에 휴가철에도 호캉스를 즐기는 사람이 많아졌으며, 각종 모임도 홈파티 등을 즐기는 경우도 적지 않다.

또한, 연인들도 야외 서울 데이트코스TOP10 등을 찾아 다니는 것보다는 실내 데이트 코스 순위가 높은 곳을 찾아다니고 있다. 매일 피곤한 직장인, 학생들은 커플마사지, 혹은 커플스파를 즐기는 편인데, 강남 커플마사지샵 ‘폴라리스스파’에서 15가지 정도의 스파 서비스, 커플 스파 패키지 등을 제공해 이목을 끌고 있다.

폴라리스스파에서는 제트스파, 좌훈카페 등 커플마사지, 커플스파와 관련된 여러 가지 테라피를 제공한다.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및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해 개인으로 찾는 이들은 물론, 커플, 단체 이용객도 많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커플스파 패키지는 이용 전 오일 향이나 테라피 강도를 미리 체크할 수 있어 개인 맞춤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패키지를 통해 제트스파, 좌훈카페, 테라피룸, 파라핀테라피 등 여러 가지 서비스를 모두 체험할 수 있다.

테라피룸에서는 천연 아로마, 발크림, 원적외선 찜질, 타이 등의 관리를 받을 수 있고, 폴라리스 제트 스파룸에서는 통유리로 강남 야경을 보면서 스파를 즐길 수 있다. 와인과 치즈를 같이 제공하기 때문에 데이트 코스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관계자는 “좌훈카페는 좌훈을 하면서 차를 마시고,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좌훈은 하체에 전용 기계로 직접 훈기를 쐬는 방법으로, 피로 해소를 비롯해 복합적인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며 “특별한 데이트코스를 즐기고 싶거나, 일상의 여유를 즐기고 싶다면 다양한 테라피 관리를 받는 것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더 자세한 정보는 폴라리스스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는 외부 제휴 콘텐츠로 본지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