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맛집 수완지구 이탈리안 레스토랑 ‘카발로’, ‘여심저격 인테리어’ 데이트코스로 가볼만한곳
상태바
광주 맛집 수완지구 이탈리안 레스토랑 ‘카발로’, ‘여심저격 인테리어’ 데이트코스로 가볼만한곳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8.11.20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광주 맛집 수완지구 ‘카발로’가 분위기있는 내부 인테리어와 수제 요리, 특별한 플레이팅으로 여성 고객들의 취향을 저격하며 데이트코스, 소개팅을 위해 가볼만한곳으로 떠오르고 있다.

광주 광산구 수완지구에 위치한 이탈리안 레스토랑 ‘카발로’는 파스타와 리조또, 스테이크 등 다양한 요리에 이곳만의 특제 소스를 사용해 자극적이지 않고 깔끔한 맛을 내는 수제 요리 전문점이다. 

까르보나라, 봉골레, 크림파스타, 볼레네제 파스타 등의 일반적인 스파게티부터 시래기파스타, 카발로파스타 등 특색있는 메뉴가 준비돼 있다. 특히, ‘카발로파스타’는 광주 맛집 ‘카발로’의 시그니처 파스타. 새우와 홍합 등 다양한 해산물과 매콤한 소스를 통해 색다른 맛의 조화를 이끌어냈다. 

갈비살 크림 리조토, 해산물 토마토 리조토 등 리소토 메뉴와 함께 안심 스테이크, 치킨 스튜 등 다양한 이탈리안 요리도 맛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술집에서 판매하는 생맥주, 버니니 등의 수입 맥주와 함께 와인 메뉴도 갖췄다. 직접 담근 샹그리아는 스테이크와 곁들이면 식사의 격을 한층 높인다는 평. 

가게 내부는 청록색 컬러로 포인트를 준 인테리어와 감각적인 소품, 샹들리에를 이용해 분위기 좋은 공간을 구현했다. 플레이팅 또한 음식의 맛과 더불어 식재료가 가진 고유의 색감과 식용 꽃을 활용해 시각적 만족감을 더했다.

특히, 휴대폰 충전은 물론 담요, 헤어링, 여성용품, 인공눈물 등 편의용품을 갖추고 필요한 고객에게 제공하는 고객 배려 서비스도 여심을 이끈 업체의 장점.  

업체 관계자는 “수완지구는 유동인구가 많고 다양한 상업시설이 위치, 광주 지역 내 유명한 상권을 형성했다. 그중 광주 맛집 ‘카발로’는 예쁜 공간에서 최고의 맛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 커플 데이트장소부터 외식장소, 모임장소 등으로도 추천되는 곳”이라며 “더불어, 고급 레스토랑이나 일반적인 파스타집은 높은 가격대로 특별한 날이 아니라면 부담스럽기 마련이지만, 카발로는 저렴한 가격으로 높은 퀄리티의 수제 요리를 제공하고 있어 언제든 가볼만한곳”이라고 전했다. 

예약 문의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광주 광산구 수완지구에 위치한 맛집 ‘카발로’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