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46

경기도 안성 공도 ‘서희스타힐스 스타허브’ 주택홍보관 오픈, 방문예약혜택 증정

기사승인 2018.11.18  00:00:35

공유

[CCTV뉴스=김진영 기자]서희건설이 경기도 안성시 공도읍에 '서희스타힐스 스타허브'를 공급한다. '서희스타힐스 스타허브'는 오는 2020년 오픈 예정인 스타필드 안성과 인접한 몰세권 아파트다.

스타필드는 현재 하남과 고양, 코엑스몰 등 세 곳에 들어서 있다. 스타필드 하남과 고양은 지역 경제 활성화 뿐만 아니라 인근 지역 집값 상승에도 큰 역할을 하고 있어 몰세권이라는 신조어를 만들어내기도 했다. 안성시에 들어서는 스타필드 안성은 건축 심의를 통과해 8월부터 착공에 돌입할 계획이다.

스타필드 안성이 착공에 나서면서 인근 아파트들도 주목받고 있다. 특히 서희건설이 짓는 '서희스타힐스 스타허브'는 1,489세대 규모로 조성되며, 1단지는 지하 2층~지상 20~29층 6개 동, 총 786세대, 2단지는 지하 2층~지상 20~29층 5개 동, 총 703세대로 1, 2단지 모두 전용면적 59㎡, 74㎡, 84㎡로 구성된다.

‘서희스타힐스 스타허브’는 현재 1차 조합원 모집을 마감하고, 한시적으로 잔여분에 한해 2차 조합원을 모집 중이다.

단지는 전 세대가 남향 위주 3bay, 4bay 판상형 구조로 채광과 통풍이 우수하고, 주방 펜트리와 다목적 수납장, 대형 드레스룸 등 수납공간이 풍부하다 지역주택조합 아파트로 선보이지만, 안정성을 확보해 확실한 사업추진이 가능 한 것도 큰 장점이다. 이미 도시개발사업구역 확정 고시가 완료돼, 토지관련 허가 절차가 완료된 상황이다. 또, 자금관리를 담당하는 국제자산신탁이 시행사로 참여해 안정성을 더욱 높혔다.

인근에는 신세계그룹의 체험형 복합쇼핑몰 ‘스타필드 안성’이 경기도 안성시에 오는 2020년 오픈할 예정이다 신세계그룹의 스타필드는 현재 하남과 고양, 코엑스몰 등 세 곳에 들어서 있다. 스타필드 하남과 고양은 해당 지역에서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함과 동시에 집값상승에도 영향을 끼쳐 몰세권이라는 신조어를 만들어냈다.

‘스타필드 안성’은 경기 남부권 대규모 쇼핑몰로 들어설 예정이며, 현재 건축 심의를 통과해 8월부터 착공에 돌입할 계획이다. 이로 인해 인근 지역 부동산의 수혜가 예상되고 있다.

조합 한 관계자는 "서희스타힐스 스타허브는 스타필드 안성과 인접한 몰세권 프리미엄을 갖추고 있음에도 저렴한 분양가를 책정했다"며 "향후 입주시점에는 시세차익을 기대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스타필드 안성 개장으로 또 하나의 프리미엄이 더해진 더블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교육여건으로는 용머리초, 용이초, 공도초, 공도중, 경기창조고 등 초중고가 반경 1km 이내에 위치하고, 한국폴리텍대학 안성캠퍼스, 안성공도 우미린 등이 근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교통여건으로는 안성IC가 바로 단지와 인접해 있으며, 경부고속도로, 제2경부선, 평택제천고속도로를 이용해 타 지역으로 빠르게 이동이 가능하다. 또한, 공도버스터미널이 인근에 위치하여 대중교통 이용도 편리하다.

사전예약 후 모델하우스를 방문하면 홍보관 내 유니트 관람이 가능하며, 방문예약 특별혜택 사은품을 증정한다. 현재 주택홍보관 개관 중으로 대표전화번호를 통해 모델하우스 방문 예약 시 모델하우스홍보관 위치와 무료주차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이 기사는 외부 제휴 콘텐츠로 본지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김진영 기자 blackmermaid1@cctvnews.co.kr

<저작권자 © CCTV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7
ad48
ad54
default_news_ad4
ad49
ad50

인기기사

포토

1 2 3
set_P1
ad55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조이뉴스 인기기사

ad51
ad52
ad53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