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46

아지트샵 김예진, 쇼핑몰 재택부업으로 인생 2막 성공… SNS 마케팅으로 팀장승진 경력까지 노하우 전수

기사승인 2018.11.16  14:10:49

공유

[CCTV뉴스=이유정 기자]여성에게 출산과 육아는 취업 시에 이로 인한 불이익을 받는 것은 물론, 그로 인한 경력단절도 마치 정해진 수순처럼 자연스럽게 이루어진다. 어렵게 복직하거나 재취업에 성공해도 칼퇴근이 어려운 회사분위기와 야근은 여성과 회사 모두에게 부담이 된다.

결국 시간에 구애 받지 않는 재택부업이 최선이지만 가사일에 육아를 병행하며 할 수 있는 아이템은 극히 한정적이며, 시간을 빼앗긴 만큼 만족할만한 수입도 얻을 수 없다.

현재 인터넷쇼핑몰 아지트샵 김예진으로 활동하며 육아맘 재택부업, 대학생 재택아르바이트와 직장인 투잡 중인 사람들에게 온라인 마케팅 교육 멘토로 거듭난 김예진씨가 재택부업 노하우를 공개했다.

아지트샵 김예진 대표는 뷰티사 쪽 일을 그만두고 재취업을 준비하는 동안 남편의 외벌이로 두 아이를 양육해야 하는 경제적 스트레스가 심했으나, 두 아이를 키우며 직장생활을 하는 건 더욱 엄두가 나질 않는 상황이었다.

그러다 새로운 고수익 부업으로 주목받고 있는 쇼핑몰 부업 ‘아지트샵’을 알게 되었고, 과거 뷰티회사에서 4년간 SNS 마케팅으로 팀장 자리까지 올랐던 노하우를 살려 단기간에 내 집 마련의 꿈을 이룬 성공사례로  아지트샵 ‘본사 후기 공지’의  주인공이 되었다.

‘아지트샵’은 인터넷을 통해 쇼핑몰을 바로 개설할 수 있는 쇼핑몰 부업, 창업 서비스로 의류는 물론 유아용품, 애완용품, 문구, 장난감 등 전문 분야 쇼핑몰 뿐 아니라 종합쇼핑몰 제작과 운영도 가능하다. 아지트샵 광고솔루션이 적용돼 회원의 쇼핑몰을 쉽게 홍보할 수 있고 사입과 배송, 재고 관리, 고객응대, 반품, 교환 등을 제공해 초보도 쉽게 창업할 수 있으며 매월 고정적으로 나가는 쇼핑몰 유지비용이 없어 부담이 적다.

아지트샵 김예진 대표는 “실무로 익힌 SNS 마케팅노하우로 첫 부업에서 큰 성공을 거두었으나 그건 아지트샵이라는 시스템에만 안주하지 않고 더 잘하고 싶은 욕심에 여러 시도를 해봤기에 큰 성공도 따랐다. 그 과정에서 도전에 따른 실패도 경험이고 저만의 노하우를 얻기 위한 과정이라 생각했다”고 전했다.

이어, “인스타그램으로 저와 같은 주부나 부업이 절실한 대학생과 직장인들의 도움요청이 많아 오픈톡을 통해 1:1 멘토링을 진행중”이라며 ”경험에서 얻은 노하우도 중요하지만 역시 제대로 된 마케팅 지식이 탄탄해야 한다고 생각해 SNS마케팅전문과정을 수료하고 처음 재택부업을 시작하는 분들을 위해 저의 핵심 노하우를 제대로 알려주기 위한 체계적인 교육시스템을 마련하고 마케팅 교육자료도 늘 업그레이드 중”이라고 밝혔다.

한편, 김예진 대표는 현재 온라인쇼핑몰 ‘빠숑스타일’ 대표 운영자이며, 네이버나 인스타그램에서 검색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는 외부 제휴 콘텐츠로 본지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유정 기자 guyoujeong@cctvnews.co.kr

<저작권자 © CCTV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7
ad48
ad54
default_news_ad4
ad49
ad50

인기기사

포토

1 2 3
set_P1
ad55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조이뉴스 인기기사

ad51
ad52
ad53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