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로 가습기, 건조한 가을 대비 특가 프로모션 실시

기사승인 2018.11.06  11:35:20

공유
ad44

[CCTV뉴스=김진영 기자]주식회사 미로는 건조한 가을 날씨를 대비하여 신세계몰에서 11월 5일부터 11일까지 7일 동안 신제품 NR07GRP모델 등 다양한 모델을 대상으로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세계몰에서NR07GRP모델 단독 예약판매를 진행하며 해당 모델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예약 구매자 전원에게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해당 모델 구매 후 포토 상품평 작성 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100% 증정한다. 


2019신형 NR07GRP모델은 리모컨을 사용해 사용자 위치의 습도 계측이 가능하고 적정 습도를 유지시켜주는 스마트컨트롤러가 있다. 또한, IoT(사물인터넷)기능을 지원하는 제품으로 미로에서 개발한  IoT 칩셋인 miroT(미로티)를 장착하면  다양한 IoT플랫폼을 통해서 가습기를 제어할 수 있다.

미로 가습기는 2018년 상반기 누적 판매량 기준으로30만 대라는 판매량을 기록했다. 물통 뿐만 아니라 팬까지 완벽 세척이 가능하고 시간당 500cc 이상의 풍부한 가습량 덕분에 30만 엄마들의 선택을 받았다. 

미로 가습기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완벽 세척이 가능하다. 미로 가습기에는 네오디움 자석이 장착되어 있어 부품을 쉽게 분리할 수 있고 미로 가습기의 부품은 IP68 강력한 방수 등급으로 완벽 방수, 방진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또한, 조명 기능 사용시에도 가열식 가습기의 1/10의 소비전력을 사용하기 때문에 전기요금 걱정없이 마음껏 사용이 가능하다.

미로 가습기는 환경 호르몬이 없는 BPA Free 친환경 소재를 사용하고 전자파 위험이 없기 때문에 아이를 키우는 가정집에서 사용하기에 좋다.

주식회사 미로 관계자는 “환절기로 인해서 건조함을 호소하시는 분들이 많아지면서 미로 가습기를 찾는 분들이 많아졌다"면서 "이번에 준비한 프로모션을 통해서 미로 가습기의 강력한 가습력을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IoT(사물인터넷) 서비스를 지원하는 NR08G IoT, NR08M IoT 모델 구매 시 구글 홈 미니를 무료로 증정하고 있으며 해당 모델들을 구글 홈 미니와 연동하면 보다 편리한 홈케어 시스템을 경험할 수 있다.

김진영 기자 blackmermaid1@cctvnews.co.kr

<저작권자 © CCTV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인기기사

포토

1 2 3
set_P1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조이뉴스 인기기사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