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C네트웍스, ALL-HD 하이브리드 ‘JDO-1645’ DVR 출시
상태바
JWC네트웍스, ALL-HD 하이브리드 ‘JDO-1645’ DVR 출시
  • 김지윤 기자
  • 승인 2018.10.31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지윤 기자] 아날로그-HD 시장에서 강세를 보이고 있는 JWC네트웍스(JWC NETWORKS)에서 신규 ALL-HD 하이브리드 DVR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 될 ‘JDO-1645’ 는 기존에 출시 된 소형 DVR과 달리 1.5U 렉케이스 형태의 제품으로 아파트 및 관공서에 제안할 수 있도록 JWC 국내 공장에서 직접 생산 한다.

기본적으로 아날로그-HD 신호를 기본으로 하여 사용중인 제품을 그대로 사용 할 수 있다는 장점과 해상도 또한 2MP 및 4MP 지원을 하여 다양한 해상도로 실시간 영상과 녹화영상을 모니터링 할 수 있는 제품이다.

출시예정인 JDO-1645 시리즈

특히 관제 솔루션을 구성할 때 필수인 통합관제 솔루션인 VMU(Video Managent Unit)을 비롯하여 DHS(Dvr Health Server)에 연동하여 관제센터를 구성할 수 있어 다양한 현장에 활용할 수 있다.

제품 내부에 4개의 하드슬롯이 있어 최대 40TB까지 장착 가능하며, 장기간 녹화 기간을 필요로 하는 현장에 적합하다. 또한 VGA, HDMI 뿐만 아니라, SPOT 단자를 지원해 어떤 모니터에서도 모니터링이 가능하며, 경비초소에서 활용이 가능하다.

JWC 관계자에 의하면 “이번에 출시된 JDO-1645 모델을 시작으로 지속적으로 아날로그 HD 제품군을 출시 할 예정이며, 다양한 현장에서 JWC제품들이 사용되어 많은 사용자들의 니즈를 발생시킬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하며 “올해 연말에는 JWC-IP 라인업[NVR(4CH), IP카메라(3종)]이 먼저 출시될 예정으로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