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 토탈뷰티샵 ‘글로우’, 슈가링(왁싱), 피부관리, 속눈썹까지 논스톱 진행
상태바
창원 토탈뷰티샵 ‘글로우’, 슈가링(왁싱), 피부관리, 속눈썹까지 논스톱 진행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8.10.16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출처: 글로우 제공

[CCTV뉴스=박지윤 기자]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미용에 관심을 갖는 사람이 많아지면서 왁싱, 피부관리, 속눈썹 련된 제품이나 샵들이 무수히 생겨나고 있다. 하지만 무분별하게 업체만 늘어나다보니 위생, 청결 문제나 제품의 부작용 또한 무시할 수 없게 되었다. 

창원 진해구 소재의 ‘글로우’에서는 국내에서 인증 받은 '슈가 36.5'도제품을 사용하여 브라질리언, 얼굴, 팔, 다리, 겨드랑이 등 전신에 슈가링을 선보이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으며 아늑한 분위기의 친절한 시술진행에 만족감을 얻을 커플들의 데이트 장소로도 각광받고 있다.

슈가링이란 고대 이집트에서 시작된 천연 제모 방식으로 주원료인 설탕은 천연 방부제 역할을 하기 때문에, 위생 면에서도 안전하지만 전문가들은 피부가 예민한 편이라면 팔 안쪽에 사전 테스트를 해보기를 추천하고 있다고 한다.

이에 발맞추어 '슈가 36.5도' 슈가페이스트는 피부는 약하지만 체모 자체는 굵고 강한 동양인의 특성에 맞춰 개발된 제품으로써 화상의 위험이 없으며 피부자극을 줄이고 피부 영양분 공급, 보습, 재생, 미백에도 효과가 있다.

속눈썹연장은 속눈썹 한올 한올 인증된 글루를 사용하여 길고 풍성하게 만들어 준다. 또한 지속적인 관리를 통해 오랫동안 풍성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해주는 것도 중요하다.

예민한 부위에 시술을 받는 만큼 숙련되지 못한 곳에서 케어를 받을 시 염증 및 통증 등 부작용을 동반할 수 있기 때문에 검증된 전문샵에서 케어를 받는 것이 중요하다.

‘글로우’에서는 고객이 바라는 속눈썹스타일을 파악하고 상담을 진행한다. 직접 1:1 시술을 진행하며 모근보호 시술로 본래 속눈썹에 무리를 주지 않고 인증된 글루 사용으로 속눈썹에 자극을 주지 않으며 풍성하고 예쁜 속눈썹으로 여성스러운 이미지와 눈을 또렷하게 연출한다.

또한 ‘글로우’에서는 PHYT’S(피츠)의 100%유기농라인과 메디컬스킨케어 일론을 사용한 스킨케어까지 논스톱으로 진행하는데 환절기 거칠어진 피부에 자극이 덜한 프리미엄 유기농 스킨케어 제품으로 얼굴과 바디에 엠플관리, 물광 관리, 독일정품램프를 사용한 화이트태닝 멜라겐화이트 관리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창원시 진해구 토탈뷰티샵 ‘글로우’에서는 슈가링(왁싱), 피부관리, 속눈썹연장을 한곳에서 받을 수 있어 시간과 가격을 절약할 수 있는 큰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확실한 사후관리를 통한 고객의 만족도가 높아 인근 마산, 창원 지역에서도 재방문률이 높다.

방문 시에는 100% 예약제로 운영 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창원시 진해구 ‘글로우’로 전화문의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